맛집추천♬

KBS 앞 분위기 좋은 카페 겸 바 :: 바이러닉

미니랑 2022. 4. 6. 14:50
728x90
반응형


요즘 맛있는 까페가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원래 카페인에 약한 여자라ㅋㅋㅋㅋㅋ
커피를 즐겨먹지 않았는데,
아인슈페너는 너무나도 좋아해서
아인슈페너 맛집을 찾아다녔는데요~

집근처에 맛있는 커피집을 하나씩 차근차근 다니다가
이젠 회사근처에도 찾아다니게 됐네요~


바이러닉 에스프레소바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더샵아일랜드파크 101동 115호
08:00 ~ 21:00



하필 옆에 베트남 쌀국수집도
블랙색상이라
저는 쌀국수집이 조금 확장했나 싶었어요~

근데 굉장히 이 주변 분위기와
다른 곳이 생겼다는 걸 알게됐죠!!

원래 합정에 본점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블랙블랙하고, 또 간판도 없어서
그냥 지나치기 쉬워요~




컴컴한 내부로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여의도점에만 있는 시그니처 메뉴가
3가지 있었습니다~
커피 종류 2가지와, 푸딩이 있었어요~

커피는 여의도 콤파냐와 여의도 라떼가 있는데,
여의도 콤파냐는 매장에서만 먹을 수 있고,
테이크아웃이 불가합니다!!

여의도 라떼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해서
지금 여의도 라떼만 마시고 있네요ㅋㅋㅋㅋ
(밖에 스탠딩석이 있어서
다음번엔 거기서 여의도 콤파냐 한 잔 해보려고요^^
아직 카페 내부에서는 무서워서 못먹겠더라고요ㅠ)




이렇게 바 메뉴도 있어요~
와인이랑 위스키가 있네요!!!



내부 분위기는 진짜 카페같지 않아요~
바의 느낌!!!
한 잔 해야할 것 같은~




푸딩은 이런느낌^^
아직 못먹어봤어요~




이렇게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여의도 라떼를 두 잔!!




벚꽃과 함께하니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이번주부터 여의도 봄꽃축제가 본격적으로 열리는데
여의도 오시는 분들은
맛있는 커피 한 잔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