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판교 현백 쾌적한 파스타 피자 맛집 :: 이탈리

미니랑 2024. 2. 1. 08:30
728x90
반응형

 

 

 

어쩌다보니 판교 현대백화점에 자주가게 됐는데요~

 

더현대에서도 종종가는 이탈리가

판교 현백에도 있길래

파스타를 좋아하는

엄마와 조카랑 함께 했네요~

 

배는 불렀지만, 무난무난한 메뉴들이 많아서 고고~

 


이탈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10:30 ~ 20:00

(주말 21:00까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이탈리에는 와인과 파스타 면 등을 살 수 있는 곳이 따로 있고요~

카페도 있어요^^

 

저희는 밥을 먹기 위해

이렇게 식당쪽으로 들어왔어요~

 

공간이 넓어서 쾌적했고요~

주말 오전시간이었지만,

여기는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다른 곳들은 이미 바글바글!!!

 

 

 

 

 

 

메뉴는 이렇습니다^^

 

 

반응형

 

 

 

식전빵이 나왔지만,

하나만 먹고 배가 불러서 못먹었네요~

 

 

 

 

 

 

 

레지나 샐러드입니다~

닭가슴살 시저 샐러드죠ㅋㅋㅋㅋ

 

엄마가 다이어트 하냐며ㅋㅋㅋㅋㅋ

저는 이 닭가슴살을 참 좋아하는데 말이예요~

 

 

 

728x90

 

 

 

파스타는 봉골레!!!

조카가 오일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요~

 

 

 

 

 

 

 

제가 갔던 날은 트러플 피자가 할인해서

굉장히 저렴했지만,

조카가 분명히 향 때문에 안먹을 것 같아서

무난하게 고르곤졸라를 주문했어요~

 

엄청나게 짰지만,

그래도 찐 치즈를 사용해서

향은 좋았습니다!!!

다만 진짜 많이 짰어요ㅠㅠㅠㅋㅋㅋ

거의 꿀맛으로 먹은듯!!!

 

이날 저와 엄마는 이미 밥을 먹은 상태여서

진짜 피자도 반이나 남겼네요~

 

 

 

 

 

 

매번 더현대에서만 가다가

처음으로 판교 현백에서 갔는데,

자리도 넉넉하고 

지하 다른 식당들보다 쾌적해서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