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잠실 롯데월드몰 용호낙지

미니랑 2024. 1. 9. 12:10
728x90
반응형

 

 

 

잠실에는 먹을데가 많아서 좋긴한데,

엄청 추운 날에는 롯데몰에만 사람이 많이 몰려서

밥 먹을 시간만 되면 줄이 엄청나죠~

 

또 월드몰은 오픈 시간도 빨라서

애기엄마들에게 딱인듯 싶어요~

 

친구와 매콤한게 땡겨서

급 들어왔습니다^^

10시 반 조금 넘은 시각이라

사람은 저희 밖에 없었네요~

 

6층에서도 좀 안쪽으로 에스컬레이터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용호동낙지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6층

02 - 3213 - 4652

10:30 ~ 22:00

 

 

 


 

 

 

 

기본 반찬입니다^^

거의 집밥같죠~

 

이 날 따라 크끼한 것보다

뭔가 매콤한게 둘다 땡겨서

만장일치로 오게됐네요~

 

 

 

 

 

 

 

원래 낙곱새가 유명한 곳인데,

곱창을 못먹는 저희는

낙차새로 주문했어요~

 

얼릉 밥 비벼 먹고 싶은 비주얼이죠~

 

 

 

 

 

 

 

저희는 너무 아침 시간이라

맥주를 딱 한 병만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여기 맥주 너무너무 시원해요!!!!

 

 

진짜 저녁시간에 왔으면 몇 병을 마셨을 것 같은ㅋㅋㅋㅋ

 

얼큰한 낙지볶음에 맥주까지 곁들이니

정말 맛있게 한끼 먹었네요~

 

저랑 친구는 맵찔이인데,

살짝 매웠지만, 맛있게 매워서

잘 먹었네요~

 

롯데월드몰에서 자리 넉넉하고,

얼큰한 한끼 드시고 싶다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