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잠실새내 맛집 이자카야 :: 토우지

미니랑 2024. 2. 8. 13:18
728x90
반응형

 

 

 

리센츠에 사는 친구의 생일 겸

오랜만에 잠실에서 만나자고 의견이 모아졌네요~

 

그래서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 곳!!!

 

우선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음에 들어서

예약을 했네요^^

 


토우지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32-8

17:00 ~ 01:00

0507 - 1339 - 5485

 

 

 


 

 

 

주차는 어려워보였어요~

혹시 필요하시다면

방문전에 문의하고 가시는게 좋겠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안쪽에 있어서

지나치지 않게 잘 보셔야겠어요~

 

 

 

 

 

 

 

올라가는 계단도 아기자기하게ㅋㅋ

 

 

 

 

 

 

 

대부분의 자리가

룸까지는 아니지만,

이렇게 천으로 공간이 분리돼 있어요~

 

 

 

 

 

 

 

메뉴는 굉장히 간결한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이자카야에 있어야 할 메뉴는 

대부분 있었고요~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이것저것 주문해보고 싶더라고요~

 

 

 

 

 

 

 

추천메뉴가 참 눈길이 갔어요~

 

 

 

 

 

 

 

이 메뉴는 추천메뉴 중의 하나인

우니 마구로 이소베마끼(38000원)입니다~

 

설명대로 참치로 감싼 김초밥에

우니를 올린 요리였어요~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죠~

접시도 특이했어요!!!

 

참치에 우니까지 있어서

느끼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시소잎이 안에 살짝 껴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요~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았어요^^

 

사실 저는 시소잎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심하게 들어가 있지는 않아서

대부분의 분들이 먹을 수 있을 겁니다^^

 

눈으로도 즐겁고, 맛도 있었어요^^

 

 

 

 

반응형

 

 

 

 

 

아래의 메뉴도 추천메뉴 중 하나인

대방어 사시미(36000원)입니다!!

 

제철 방어는 무조건이죠ㅋㅋㅋㅋㅋㅋ

항상 방어를 먹을 때는

방어 전문점을 가서그런지

방어만 잔뜩 쌓아놓은 비주얼이었는데,

이렇게 방어를 예쁘게 플레이팅된 걸보니

더더욱 먹음직스럽고, 고급스러워보였습니다~

 

 

 

 

 

 

 

 

트러플 감자 명란 그라탕(17000원)도 나왔네요~

다 아는 맛ㅋㅋㅋㅋㅋ

살짝 감자가 덜익었지만,

나쁘진 않았어요~

 

 

 

 

728x90

 

제철 해물전골(29000원)도 주문해봤어요~

역시나 맛있었어요~

국물이 진해서, 계속 퍼먹고 싶은 맛이더라고요ㅋㅋㅋㅋ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특히나 비주얼이 너무 좋으면

또 맛이 살짝 아쉬울 수도 있는데,

맛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다만 초반에는 얼음잔에 맥주를 주셨는데,

나중에 나온 맥주는 얼리지 않은 잔이었어요~

얼린 잔의 맥주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인지

아주 살짝 아쉬운 점이었지만ㅋㅋㅋ,

그래도 잘 먹었네요^^

 

분위기도 어둑어둑해서

데이트나 소개팅 2차로 오기 좋은 것 같습니다^^

(골목이 어수선하긴하지만ㅋㅋㅋㅋㅋ)

 

저희는 한 번 더 오기로ㅋㅋㅋㅋㅋ

(못먹어 본 메뉴가 너무 많거든요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