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판교현백 팝업 스페인 츄러스 맛집 :: 츄레리아 산 로만

미니랑 2024. 1. 24. 09:15
728x90
반응형

 

 

 

요즘 판교 현대백화점에 자주 가고 있는데,

매번 갈 때마다 줄이 길었던 팝업이 있었어요~

바로 츄러스 집인데,

다행히 줄이 짧길래 바로 구매!!!

 


츄레리아 산 로만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031 - 5170 - 2233

10:30 ~ 20:00

 

 

 


 

 

츄레리아는 1968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시작됐는데,

곧 연남동에 1호점을 문연다고 합니다~

해외진출은 우리나라가 처음이라고 해요ㅋㅋ

 

이미 여의도 더 현대에서 팝업을 진행했었고,

판교로 넘어온 것 같아요~

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스페인 느낌이 물씬나는 간판이예요~

 

 

 

반응형

 

 

 

다들 이 문구에 발걸음을 멈추고 보시는 것 같아요ㅋㅋㅋ

역시 마케팅을 잘해야함ㅋㅋㅋㅋ

 

제가 바르셀로나 갔을 때는

전혀 유명하지 않았었던 것 같은데ㅋㅋㅋ

(엄청나게 오래된 이야기ㅋㅋㅋㅋㅋㅋ)

요즘에는 꼭 가봐야하는 맛집인가봐요~

 

 

 

 

 

 

 

암튼 팝업이라 이렇게 셋트구성

1가지만 판매 중입니다~

츄러스 5개에 초코 한 컵 주십니다ㅋㅋ

 

 

 

 

728x90

 

 

 

제가 줄섰을 때는

금방 나온 츄러스여서 굉장히 뜨거웠어요~

더더더 기대중~

설탕과 시나몬, 플레인 이렇게 세가지중에 고를 수 있고,

섞어서도 가능합니다!!!

 

 

 

 

 

 

내돈내산이니 솔직하게 말하자면.....

저는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줄 서 계시는 분들께 남은 거 나눠주고 싶을 정도ㅋㅋㅋㅋㅋ

 

츄러스 자체는 밍밍하고(설명에서 처럼 짜지 않았어요)

설탕이나 시나몬은 너무 조금 묻어있었고,

쇼콜라떼는 진하지 않았다....ㅋㅋㅋㅋㅋ

 

바르셀로나에 가면

원조니 한 번 더 먹어보겠지만,

굳이 한국에서는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한국패치가 된건지ㅋㅋㅋㅋ

솔직히 놀이공원 츄러스가 더 맛납니다ㅋㅋㅋㅋㅋ

 

츄러스를 좋아하지만, 여기는 암튼 제 스타일은 아닌듯ㅋㅋ

맛 보고 싶으시다면 너무 기대하지 말고 드시길 바랍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