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잠실 롯데 지하 식품관 맛집 :: 보양쌀국수 땀땀

미니랑 2024. 1. 21. 09:46
728x90
반응형

 

 

 

 

엄마가 최근에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몇 번이나 가서 먹었던 곳입니다^^

 

원래 쌀국수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너무 맛있다고 하시네요^^

 

 


땀땀 롯데백화점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1층

10:30 ~ 20:00

(주말에만 20:30까지)

02 - 2143 - 1797

 

 

 


반응형

 

 

정확한 위치는 잠실 롯데백화점 식품관에 있습니다~

 

잠실역에서 가신다면

잠실역 광장에서 롯데백화점 지하로 들어가는데,

중앙광장에서 이성당쪽 메인 출입구로 들어가면

왼쪽 11시 방향으로 생과일주스를 파는 곳이 있어요~

그 앞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우선 주문하기 전에 자리를 잡아야해요~

다른 백화점 푸드코트처럼

자리 경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주문할 때도, 자리가 있는지부터 물어보시더라고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어요~

여기는 진동벨을 지정된 위치에 올려두면

직원분께서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

(이건 참 좋아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짜(15000원)입니다!!

불맛나는 고기와 짜조도 올라가 있고,

소스도 새콤달콤 맛있네요^^

 

여긴 양도 많은게 특징이예요~!!!

 

 

 

728x90

 

 

 

저희 엄마가 가장 맛있게 드신 양지쌀국수(11000원) 입니다!!!!

국물이 뜨끈하니 맛있었어요~

 

양지 쌀국수 왼쪽에는 

땀땀 돼지갈비 튀김(18000원)이예요~

8조각이 있었는데, 간장양념 족발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3가지 메뉴를 둘이 먹으려니

너무너무 배가 불렀네요~

 

메뉴들이 양이 많으니,

메뉴 선택을 잘하셔야겠어요~

 

그리고 이런 곳들의 고질적인 문제가

자리인데요.....

 

먹고 있으면 자리를 맡으려는 사람들이 옆에 붙어 서있어서

정말 밥을 코로 먹는지 입으로 먹는지ㅠㅠㅠ

 

특히 조금 남았을 때나

저는 다먹고, 조카(애기)에게 밥을 먹이고 있으면

진짜 거의 옆에 다가와서 쳐다보는 따가운 눈초리에

너무나도 힘든 곳이예요......

 

지난 번에는 이렇게 쌀국수를 주문하고,

다른 곳에서 피자를 주문했는데요.

피자가 조금 늦게 나오는 바람에

쌀국수는 거의 다먹고 피자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1분에 한 번씩 다먹은거 아니냐고 물어보는 통에

피자를 포기해야하나 싶었어요....ㅠㅠㅠ

저희의 사정을 알리없으셨겠지만,

일부러 앉아있었던 건 아닌데도 불구하고

참 민망했습니다...

그렇다고 저렴한 가격도 아닌데,

밥 하나 먹기 이렇게 눈치 보여서야....ㅠㅠㅠ

 

서로가 조금씩은 양보하면 좋을 것 같고,

자리도 웨이팅시스템이 따로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