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맛있는 떡집 돌림떡추천 :: 오조망개떡

미니랑 2024. 2. 6. 08:10
728x90
반응형

 

 

 

엄마가 갑자기 망개떡이 드시고 싶다고 해서

급하게 찾다가 알게된 곳입니다~

 

원래 여의도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오조망개떡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78 홍우빌딩 1층

월~금 08:00 ~ 19:00

토 08:00 ~ 16:00

매주 일요일 휴무

02 - 782 - 7975

 

 

 


 

 

상가 안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조금만 돌아보시면 찾으실 수 있어요~

 

망개떡이 어떤 떡인지 잘 설명이 되어 있죠^^

 

 

 

반응형

 

 

 

주문을 드리고 갔지만, 

제가 먼저 도착하는 바람에

아직 준비가 안됐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구경을 했어요~

 

 

 

 

 

 

 

요즘 떡 선물도 많이 하시죠~

전 정말 많이 하는데,

이렇게 포장도 다양하게 해주시나봐요~

 

기다리는 동안 퀵도 정말 많이 오는 걸 보니

저처럼 떡선물 많이 하시는 듯 합니다^^

역시 맛집의 기운이^^

 

 

 

728x90

 

 

 

이렇게 낱개로 판매중인 떡들이 모여있는 공간인데,

맛있는 떡들이 아주 잔뜩 있었네요~

 

다양하게 다 사오고 싶었지만,

이미 구매한 것도 무게가 꽤 있어서

더 사오지 못했네요ㅠ

 

기다리는 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구매해가는 바람에

금방 빈자리가 속출했습니다^^:;

 

 

 

 

 

 

이렇게 수제 생강청과

수제 도라지 정과가 있더라고요~

 

저희 엄마가 홍삼정과를 좋아하셔서

다음번에 한 번 도전해 보려고요~

 

 

 

 

 

 

 

저는 우선 망개떡 30개짜리를 구매했더니

이렇게 기본 보자기로 포장해 주셨어요~

30개에는

흰떡, 쑥떡이 각각 15개씩 반반 들어있어요~

 

저는 그냥 집에 들고 갈거라

이렇게 기본 포장으로 했는데,

보자기 포장추가 하셔서 선물하시면 더 좋을 듯 해요~

사실 이 정도도 훌륭!!!

 

 

 

 

 

 

 

이 사이즈는 20개 짜리인데요~

급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하나 더 구매했네요^^

 

다행히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제가 다 기분이 좋았네요~

 

그리고 집에 와서 가족 다같이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위의 설명에서도 쌀알이 살아있게 했다고 했는데,

정말 그 찹쌀알이 살아있어서 식감이 더욱 좋았고요~

팥이 달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저와 엄마는 그 백년**과 압구정**,

그리고 미*의 떡을

거의 쟁여두고 먹는 편인데,

한 군데 더 추가해야겠네요~

 

 

 

 



 

포장하는데 시간이 꽤 걸려요~

하나하나 망가지지 않게 담으셔서 그런 것 같아요~

혹시라도

20개 이상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미리 꼭 전화로 몇 시에 간다고 예약하시고

픽업가시는게 좋을 겁니다^^

 

저는 조만간 또 가서 다양하게 먹어보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