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인스파이어 중식집 :: 홍반

미니랑 2024. 3. 18. 12:29
728x90
반응형

 

 

 

먹을께 없었다고 포스팅했던 인스파이어에서

그래도 그나마 괜찮았던 곳 중 하나였던

중식당을 소개합니다~

 

중국 북부 스타일 단품 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위치는 오로라 거리에 있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안에서 고래쇼도 볼 수 있습니다^^

 


홍반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문화로 127 2층 오로라 

 

월~금

11:30 ~ 15:00

17:30 ~ 21:30

토~일

11:30 ~ 22:00

 

 

 


 

 

 

홈페이지 소개글에 따르면

홍반은 중국의 전통 색상인 빨간색과 세련된 문양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코닉한 홍등이 눈길을 끄는 곳으로,

중국 북방 지역의 다채로운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입니다.

역사적으로 중국의 서태후가 즐겨 먹었던 베이징덕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많은 딤섬 등 

다채로운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식당 곳곳을 밝혀주는 붉은빛 아래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운의 기운을 함께 나누며

홍반이 선사하는 풍부한 맛의 향연을 즐겨보라고 하네요^^

 

 

 

 

 

 

반응형

 

 

저희는 저녁을 먹으려고 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기본셋팅입니다!

 

좀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고 싶었는데,

조카가 먹을만한 음식이 별로 없었고,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해서ㅠㅠㅠㅠ

맥주 한 잔만 마시고 치킨 먹으러 가는걸로....ㅠㅠㅠ 

 

 

 

 

 

 

 

생맥주는 칭다오 밖에 없다고 해서

병맥주를 주문했네요~

 

 

 

 

 

 

 

마늘소스를 곁들인 삼겹살 말이였는데

이렇게 빨간 소스일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네요!

 

약간의 마라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어른들의 입맛에는 좋지만,

아이가 먹기에는 좀 자극적이고요~

하나씩 집어먹기 편해서 안주로 딱이네요!!

 

대체로 매운 음식들이 많았고,

아이와 함께 간다면

메뉴 선택의 폭이 확 줄어들거예요ㅠㅠ

 

 

 

 

728x90

 

 

 

동베이 한우 향라가지인데요~

요즘 가지요리가 참 좋아서

어딜가든 가지요리를 많이 주문하는데,

이것도 살짝 매콤했어요~

다만 소스가 맛있어서

소스를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다 자극적인 음식이라

그나마 밍밍(?)해보이는

한우 쌀국수 볶음도 주문했는데

사진이 어디갔는지ㅋㅋㅋㅋ

 

메뉴 중에 창펀과 딤섬도 있었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주문 불가였습니다ㅠㅠ

 

일반적인 중식당을 생각하고 들어가신다면

메뉴를 보시고 먹을께 없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을거예요~

저희도 굉장히 땡기는게 없어서

간단히 먹고나왔네요~

 

그리고 인스파이어 안의 식당들이 대부분 가격대가 높은 것에 비해

식재료가 썩 좋아보이지는 않았어요.

특히 소고기는 왜 다 미국산인지...


암튼 인스파이어 식당가를 리뷰하면서

자꾸 혹평을 하게되는게 참 그렇네요...

하지만 내돈내산인 만큼 솔직해야죠ㅋㅋㅋ

어쨌거나 저는 인스파이어에 다시 간다면

식당가 이용은 안할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