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강남에서 만나는 일본 :: 압구정 수산시장

미니랑 2024. 3. 12. 18:48
728x90
반응형

 

 

 

골목을 지나가다가

완전 일본느낌이라 급 들어가게 됐습니다!!

 

사전에 어떤게 맛있는지 등의 기본지식이 없었어서

설렘반, 걱정반(?)의 상태로 입장~

 

웨이팅은 없었지만,

자리는 가득 차 있었어요~

 

 


압구정 수산시장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14

매일 16:00 ~ 02:00

010 - 9966 - 3451

 

 

 


 

 

 

이렇게 외관부터가 그냥 일본이었어요~

주차는 주변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에 들어갔더니

더더욱 일본의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진짜 어디 니조시장 같은

일본의 한 수산시장 온 것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반응형

 

 

 

메뉴 역시나 일본 느낌이 물씬~

가격은 압구정치고 저렴한 편이었어요~

 

 

 

 

 

 

 

하이볼이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대부분 하이볼을 주문했길래

저도 하이볼을 주문해보기로ㅋㅋㅋ

 

저런 레몬 하이볼의 비주얼ㅋㅋㅋㅋ

진짜 예전에 삿포로 갔을 때 

딱 저렇게 나왔는데, 너무 웃겼어요~

 

 

 

 

 

 

 

대부분 이런 컨셉의 매장에서 사진을 찍으면

저런 에어컨에서 한국임이 딱 드러나는데,

여기는 에어컨까지 완벽히 위장술을ㅋㅋㅋㅋㅋㅋ

잠시 또 감상해보시죠ㅋㅋㅋㅋㅋ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저울도 셋팅돼 있어서

수산시장이라는 컨셉에 굉장히 충실한 편이예요~

 

 

 

 

 

 

 

몇 번 두리번 거렸더니

이렇게 하이볼이 나왔어요~

 

왼편이 그 사진에 있던

제철 생사과 하이볼(11900원) 맞습니다!!ㅋㅋㅋ

오른쪽은 제철 생키위 하이볼(11900원)인데,

생키위는 아니고, 냉동키위였어요~

 

아래에는 시럽이 잔뜩 가라앉아있기 때문에

잘 저어서 드시길^^

 

 

 

728x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