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서울 3대 떡볶이 :: 나누미 떡볶이

미니랑 2024. 3. 19. 19:15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연극을 보러 갔다가

오랜만에 생각나서 갔었는데,

마침 '줄서는 식당'에도 나와서

빠르게 포스팅 해봅니다^^

 

 


나누미 떡볶이 성대본점

서울 종로구 명륜22가 225

02 - 747 - 0881

24시간 영업!!!

 

 


 

 

 

당연히 주차는 힘들고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이곳은 참 추억의 장소예요~

 

제가 대학 다닐 때

성대가 송중기 님으로만 유명한게 아니라

바로 이 맛나분식이 진짜 유명했었어요~

 

여기 가면 또 옛날사진이 걸려있는데,

제가 중학생때인지 H.O.T가 어떤 프로그램때문에

나왔었거든요~

그 때의 기억이 생생!!ㅋㅋㅋ  

아직도 그 사진이 벽에 걸려 있습니다~

제 또래라면 진짜 기억 못할 수가 없을듯!

 

그래서 저는 종종 왔었어요~

또 24시간 영업이라

지난 번에는 밤늦게 갑자기 생각나서

멀지만 급 왔었던 기억이 나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벽면이랑 모두 그 때 그대로라

너무 울컥했네요!!!

 

한쪽에서는 이렇게 끊임없이 어묵 작업을 하고 계세요~

 

저희는 떡볶이와 김밥, 그리고 어묵을 주문!!!

 

 

 

 

 

 

 

어째 더 맛있어진 느낌이예요~

진짜 옛날 그 떡볶이 맛!!!!

가게 이름은 바뀌었지만,

그 맛은 변치 않았습니다!!!

 

너무 감격해서

나올 때 계속 이 자리에 있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드렸더니

오히려 지금도 찾아와줘서 고맙다고 하시더라고요ㅠㅠ

눈물 날 뻔 했네요ㅠㅠ 

 

 

 

 

 

 

 

 

저는 '줄서는 식당'에 나온 곳들 중

이 나누미 떡볶이랑 애플하우스, 그리고 덕자네방앗간을

꽤 여러번 다녔는데요~

모두 예전자리에 있었을 때ㅋㅋㅋ

애플하우스는 구반포에 있을 때 종종 갔었고,

덕자네 방앗간은 그 옆옆에 작을 때 꽤 자주 갔었어요~

(애플하우스는 지금 구반포 재건축 때문에 이수쪽으로 이사갔고,

덕자네 방앗간은 바로 옆옆으로 이사갔는데, 

예전에는 진짜 작았어요~테이블 4개정도?

지금은 꽤 커졌더라고요~)

 

각자의 매력있지만,

옛날 떡볶이의 맛은 나누미를 따라올 수가 없고,

덕자네는 진짜 가게에서 먹는거랑 포장이랑은 맛이 달라요~

무조건 가게에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