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만족도 높았던 :: 고든램지 버거

미니랑 2024. 3. 6. 07:46
728x90
반응형

 

 

 

자주 지나는 곳이지만, 

항상 사람이 많았던 곳이기도 하고

버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굳이 가볼 생각을 못해봤는데,

며칠 전에 지나가는데, 

웨이팅이 하나도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급 배도 안고픈데 방문하게 됐습니다!!

 

 


고든램지 버거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지하1층

0507 - 1403 - 4797

10:30 ~ 22:00

 

 

 


 

 

 

고든램지버거는 잠실역에서 롯데월드몰로 들어가는 입구쪽,

롯데백화점에서 잠실역을 건너 월드몰을 들어가는

그 입구부분에,

그러니까 엔제리너스 바로 옆에 붙어있어요~

 

눈에 확 띄는 곳이니까요~

찾기 쉬워요~

 

 

 

 

 

 

 

들어갔더니 공간이 꽤 넓었어요~

생각해보니 고든램지 버거가 들어오기 전에 있었던

브런치 집도 컸던 것 같아요~

 

 

 

 

 

 

 

 

안쪽에 들어갔더니

이렇게 고든램지가 버거를 들고 있네요ㅋㅋㅋㅋ

 

자리가 많고, 쾌적해서 좋았네요!

 

 

 

반응형

 

 

 

빠르게 메뉴를 쓱 둘러보았습니다~

 

배는 크게 고프지 않았지만,

(대게 먹고 온 거는 안비밀ㅋㅋㅋㅋㅋㅋ)

이끌리듯 들어왔던 터라

간단하게 먹기로 했어요~

 

버거류는 대체로 3만원대~

스낵류는 모두 2만원 아래,

비교적 주류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우선 레드샹그리아를 한잔!!!

2잔 주문하면 2천원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저 '2,' 문구가 무슨 뜻인지 한참을 들여다봤네요ㅋㅋㅋㅋㅋ

 

가볍게 샹그리아를 한 잔하고 다른거 시킬 생각으로ㅋㅋㅋ

 

 

 

 

 

 

 

 

스낵 메뉴에 있던 깔라마리(18000원)을 주문했어요~

라임까지 뿌려주니

정말 새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확 올라왔는데요~

튀김옷이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아이올리 소스였는데,

블랙 아이올리는 먹물 느낌이었어요~

 

소스 둘다 맛있었네요~

 

 

 

 

 

 

 

 

 

조카를 위한 저스트 프라이즈(9000원)을 주문!!!

무난한 감자튀김이었지만,

소스로 나온 케첩은

절대 무난하지 않았습니다!!!!

무려 수제 케첩이어서

너무 달지도, 새콤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728x90

 

 

 

배는 불러도 버거집에 왔는데,

버거 하나는 먹어봐야 겠죠~

 

시그니처 버거인 헬스키친 버거(31000원)를 주문!!!

 

 

 

 

 

 

 

따뜻할 때 먹어야하니

사진은 빠르게 찍고, 얼른 먹었어요~

 

패티는 정말 말할 것 없이 맛있었고

안에 구운 채소들도 너무 잘어울렸어요~

 

언니랑 반반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언니는 와인샘플러를 더 주문했어요~

저도 맥주를 원래 주문하기로 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겠더라고요~

 

와인도 생각보다 3잔 모두 맛있었습니다!!!

 

 

 

 

 

 

 

버거를 크게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유명하다는 곳은 대부분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다른 프렌차이즈들보다 

맛있는 편인 것 같아요~

 

다만 이제 버거를 셋트로 먹으면 5만원이 넘는다는게~

너무 놀라울 따름!!!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