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야키토리 오마카세 :: 압구정 야키토리스미

미니랑 2024. 6. 6. 10:34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오랜만에 압구정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늘 그랬듯 맛있지만 조용한 곳을 찾다가,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맛집을 발견!!!

 

요즘 확실히 이런 야키토리 오마카세집이 대세인 것 같아

저희도 방문해봤습니다!!!

 

제가 이전에 갔었던

야키토리 오마카세 집과는 

분위기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하면서 봐주세요^^

 

 

야키토리 오마카세 :: 야키토리 나루토 강남 (tistory.com)

 

야키토리 오마카세 :: 야키토리 나루토 강남

야키토리가 먹고 싶었던 친한언니를 위해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인데,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서 바로 포스팅!!!! 야키토리 나루토 강남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8 1층 16:00 ~ 23:00 02 - 569 - 6835 찾아

minilang.tistory.com

 

 

송리단길 꼬치구이 야키토리 오마카세 :: 로만 (tistory.com)

 

송리단길 꼬치구이 야키토리 오마카세 :: 로만

친구와 비가 많이 내렸던 날 송리단길에서 만났어요~ 갓잇을 안먹어봤다고 해서 엄청난 갓잇의 세계(?)로 인도하고ㅋㅋㅋㅋ (갓잇관련 글은 몇 번을 써도 모자란듯 하지만ㅋㅋㅋㅋㅋ 이미 이전

minilang.tistory.com

 

 

 

 

 


야키토리스미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26 2층

18:00 ~ 24:00

(일요일 정기휴무)

0507 - 1482 - 2086

 

 

 

 


 

 

 

 

맛집들이 즐비한 곳들에 모여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네요^^

 

 

 

 

 

 

 

역시나 조용한 느낌~

너무 좋아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두 커플이 있었고,

룸도 하나 있었던 것 같아요^^

 

 

 

 

 

 

 

메뉴는 무조건 오마카세는 인원별로 주문해야 하고,

그외에 추가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가장 먼저 요렇게 셋팅 돼 있었습니다!!

 

 

 

 

 

 

 

살짝 더워서 도착하자마자

생맥주부터 주문하고 시작!!!!

 

이렇게 샐러드도 오마카세 메뉴에 포함이었습니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오마카세 코스에는

야키토리 4종을 비롯해

야채 1가지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야키토리 4종은 부위별로 나왔어요~

다른 곳들과 다른 점은

꼬치를 쉽게 뺄 수 있는 도구가 있었다는 점!!!!

(아이디어 좋네요^^)

 

 

 

반응형

 

 

 

 

야채 1가지,

저희는 이렇게 구운 마가 나왔습니다~

 

마를 구우면 참 맛있죠^^

여기에 소스까지 발라져 있어서

단짠의 매력이 있었네요~

 

 

 

 

 

 

 

다진 묵은지(?)였던 것 같은데,

역시나 매력적이었습니다~

 

 

 

 

 

 

 

마지막까지 꼬치까지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728x90

 

 

 

그리고 여기, 하이볼 맛집이예요!!!

 

대부분 하이볼은 플레인을 주문해도

살짝 그 토닉워터 때문인지

특유의 달달함이 있는데,

여기 하이볼은 전혀 달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훈연 올리브를 주문했고요~

 

 

 

 

 

 

 

트러플 다마내기도 주문!!!!

트러플 향이 정말 진해요~

 

 

 

 

 

 

 

이건 무조건 주문하셔야해요ㅠㅠㅠ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네요~

 

리조또인데,

다른 테이블 계신분들이 주문하셨는데,

맛있어 보여서 저희도 주문!!!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조용해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은 만큼

데이트로도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이런 곳 예약하면 사랑받는 남친이 될 듯!!!!!ㅋㅋ

 

다음 번에 가서는

하이볼이랑 또 안주문해본 메뉴들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