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야키토리 오마카세 :: 야키토리 나루토 강남

미니랑 2023. 7. 20. 09:00
728x90
반응형

 

 

 

야키토리가 먹고 싶었던 친한언니를 위해

검색하다가 알게된 곳인데,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서 바로 포스팅!!!!

 

 


야키토리 나루토 강남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38 1층

16:00 ~ 23:00

02 - 569 - 6835

 

 

 


 

 

 

찾아보니 지점이 여러군데네요~

상수와 합정, 그리고 건대에도 있습니다!!

 

저희는 강남점을 방문했습니다!!

 

CGV강남 뒤쪽 골목이더라고요~

어렸을때 참 많이 왔던 곳인데,

오랜만에 왔더니 많이 바뀌었네요~

 

참 주차가 불가한 만큼 주변에 따로 주차를 하셔야 하는데,

저희는 국기원 주변의 역삼문화공원 제2호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여기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이어서인지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야키토리가 이렇게 오마카세로 나오는게 참 특이하더라고요~

가격도 참 합리적!!

 

 

 

 

 

버터크림하이볼이었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바닐라맛이 났던것 같아요~

 

 

반응형

 

 

 

저희는 7코스를 주문했는데,

가장 먼저 59초 츠쿠네가 나왔어요~

59초 츠쿠네는

59초 안에 먹을 수 있게 모래시계가 함께 나왔어요~

그 시간 안에 먹어야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새우삼겹말이가 두 번째로 나왔어요~

 

 

 

 

오른쪽에 보이는게 염통인데,

제가 염통을 못먹어서

다른 메뉴가 대체돼서 나왔습니다^^

참 세심하죠~

 

 

 

 

불향이 잔뜩 났던 닭날개부위였어요~

 

 

728x90

 

 

 

가슴연골부위가 가장 마지막으로 나왔네요~

 

 

 

 

 

 

이건 추가로 주문한 부추말이였어요~

 

 

 

 

 

 

이것 역시 추가로 주문한 껍질입니다!!

 

 

 

 

 

이렇게 쭉 모아서 보니 더더 맛있어 보이네요~

 

 

 

 

 

야키토리 오마카세는 처음인데,

하나씩 바로 구워서 나오니까

가장 맛있을 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너무 맛있었던 만큼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특히 솥밥이 맛있다는 리뷰들이 있어서

다음번에는 솥밥을 먹어봐야겠어요~

 

그리도 직원분들도 참 친절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