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추억여행 가능한 대학로 파전집 :: 반저

미니랑 2024. 5. 30. 10:0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대학로에 공연을 보러 갔어요~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애매한 저녁을 먹기 위해

공연장 근처의 옛날 느낌 물씬나는 곳으로 고고!!!

 

입구에서부터 대학생때가 너무 생각나더라고요~

 


반저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56 동숭빌딩

15:00 ~ 02:00

02 - 742 - 9779 

 

 


 

 

안으로 들어왔더니

생각보다 넓어서 놀랐어요~

 

역시나 인테리어들이 세월감이 있네요~

우리 대학생 때 많이 갔었던 술집의 느낌이예요~

 

저희 학교 앞에도 파전집들이 유명해서

이런 주막(?) 같은 느낌의 술집들을

많이 갔었는데,

그 때의 그 느낌이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세월이 느껴지는 메뉴판ㅋㅋㅋ

 

 

 

 

반응형

 

 

기본 안주 커피땅콩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추억의 맛이죠ㅋㅋㅋㅋ

정말 순식간에 한 봉지 다 먹을 수 있는ㅋㅋㅋㅋㅋ

 

 

 

 

 

 

 

조선하이볼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주문!!!

아예 국순당에서

백세주가 하이볼 느낌으로 나온 것 같아요~

 

뭔가 되게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저는 살짝 그 백세주의 시큼(?)한 맛이나서ㅋㅋㅋ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ㅋㅋㅋㅋ

 

 

 

728x90

 

 

 

여기가 단호박해물찜이 시그니처라고 하는데,

저희는 이미 너무 배가 차있는 상태였고,

살짝 애매해서

공연 전에 가볍게 먹으려고 들어왔는데ㅋㅋㅋㅋ

급 전을 시키게 됐네요~

 

 

 

 

 

 

 

 

진짜 가볍게 마른 안주ㅋㅋㅋㅋㅋ

먹태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여기는 저렇게 껍질을 따로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껍질 진짜 너무 맛나잖아요~)

 

 

 

 

 

 

 

오랜만에 대학생 때의 추억이 생각나서

너무 좋았네요~

정말 술값도 저렴한 편이라 더더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