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송리단길 꼬치구이 야키토리 오마카세 :: 로만

미니랑 2024. 1. 3. 10:40
728x90
반응형

 

 

친구와 비가 많이 내렸던 날

송리단길에서 만났어요~

 

갓잇을 안먹어봤다고 해서

엄청난 갓잇의 세계(?)로 인도하고ㅋㅋㅋㅋ

(갓잇관련 글은 몇 번을 써도 모자란듯 하지만ㅋㅋㅋㅋㅋ

이미 이전에 두 번이나 썼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

 

갓잇 송리단길 확장이전!!! (tistory.com)

 

갓잇 송리단길 확장이전!!!

친구랑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또 방문하기로 결정!!!! 그런데 지도를 검색하다가 위치가 달라졌더라고요~ 원래는 조금 더 송파나루역과 가까웠었는데, 지금은 석촌호수쪽, 그러니까 송

minilang.tistory.com

 

 

 

배가 너무나도 불렀지만,

2차로 갈 곳을 찾다가 가게된 곳이예요~

 

조금 인기가 많은 곳들은 웨이팅이 너무 심하고ㅠ

조금 한산한 곳을 갔더니

끝날시간이고ㅠㅠㅠ

 

저녁 9시쯤 2차 갈만한 곳이 잘보이지 않았는데,

지나가다가 보여서 들어가게 됐습니다^^

 

 

 


야키토리 로만 송파점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4 지하1층

17:00 ~ 24:00

0507 - 1312- 4590

 

 

 


 

 

 

처음엔 사실 지하여서

특히나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라 눅눅할까봐 걱정했는데,

이게 왠걸요~

 

세상 분위기가 좋은거있죠^^

데이트하기 딱 좋은 어둑어둑한 분위기ㅋㅋㅋㅋㅋ

 

 

 

 

 

 

 

이렇게 테이블 자리 말고도 바 자리도 있는데,

더 분위기 있어요^^

 

 

 

 

 

 

 

지난 번에 강남역의 야키토리 오마카세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기 때문에

여기도 꽤 기대가 됐어요^^

 

하지만 이미 너무 배가 불러서

살짝 맛보기로 3코스만 주문^^

 

그리고 비도 많이 오고 추웠던 날이었는데,

따뜻한 물수건이 나와서 너무 좋았네요~

 

 

 

 

 

 

 

여기의 또다른 매력은 정말 저렴한 가격!!!!

 

 

 

반응형

 

 

 

저는 로만 하이볼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시나몬 가루가 묻어서 나오네요^^

코젤같은 느낌ㅋㅋㅋㅋ

 

 

 

 

 

 

 

3코스의 가장 첫 메뉴는 츠쿠네였어요~

일반적인 츠쿠네의 소스로는 달걀 노른자가 나오는데,

여기는 따로 소스는 없었어요~

 

그 자체로의 소스가 입혀져서 구웠기 때문에

자체로 맛있었습니다^^

 

 

 

 

 

 

 

 

두번째 코스로는 새우 베이컨말이였어요~

이건 뭐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새우도 탱글탱글 식감이 너무 좋았네요^^

 

 

 

728x90

 

 

 

마지막으로는 닭 안심구이가 나왔는데,

고추냉이까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네요^^

 

 

 

 

 

 

 

요즘 이렇게 야키포리 오마카세 집이 많아지고 있는데,

너무너무 좋습니다^^

 

꼬치는 잔뜩 시키면 나중에는 식어서 맛이없는데,

이렇게 따뜻할 때 금방금방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맛있을 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나오는데,

이렇게 작은 핫팩을 주셨어요^^

센스 무엇인가요^^

 

다음 번엔 7코스 먹어보러 꼭 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