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잠실역 캐슬프라자 1인 샤브샤브 :: 샤브촌 by계백집

미니랑 2024. 3. 23. 10:15
728x90
반응형

 

 

 

 

월드몰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비교적 적은 캐슬플라자 쪽으로 간건데,

여기는 직장인이 무척 많더라고요~

 

저희는 오전 11시 정도에 방문해서

대기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는데,

혹시 그 이후에 방문하신다면

대기가 있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샤브촌 by 계백집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캐슬플라자 2층

02 - 422 - 2753

 

 


 

반응형

 

 

 

원래 닭볶음탕을 먹으려고 했는데,

점심에는 샤브샤브 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소고기 샤브샤브~

 

 

 

 

728x90

 

 

 

 

셋팅이 무척 깔끔했어요~

 

역시나 점심 때 직장인이 많이 오는 곳이다보니

아주 빠르게 셋팅을 해주시고,

음식도 빠르게 나왔어요~

 

샤브샤브는 사실 특별할 것도 없고,

또 맛이 없을 수 없는 음식이니

맛있게 잘 먹었네요~

 

특히나 이날 좀 추웠는데,

아주 따끈하게 잘 먹었어요!!!

 

 

 

 

 

 

 

 

다만 직원 아주머니께서 좀 많이 불친절해서ㅋㅋ

 

그리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테이블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먹기 굉장히 부담스러웠네요~

저는 샤브샤브 마지막에 먹는 계란죽을 참 좋아하는데

줄이 길어서 먹는데 눈치보이더라고요ㅠ

호다닥 먹고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