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도산공원 테라스 브런치 :: 꽁티드툴레아

미니랑 2024. 2. 19. 11:16
728x90
반응형

 

 

 

처음 생겼을 때 가보고

매번 줄이 길어서 정말 오랜만에 갔네요~

 

평일 오전에 오픈런했는데,

오픈 15~20분 전쯤 갔더니

앞에 3팀 서있었어요~

 

오픈 10분 전이 되니

제 뒤로도 줄이 꽤 길었습니다!!

 

이젠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해졌는지

외국분들도 보였네요~

 


꽁티드툴레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9

11:00 ~ 24:00

(브레이크 타임 17~18시)

0507 - 1325 - 8490

 

 


 

 

 

도산공원에서 가까운 만큼

주차는 도상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가장 좋은데, 자리가 잘 없는게 문제죠.....

 

암튼 오픈을 기다리면서

안쪽 자리를 찍어봤습니다~

 

아무래도 겨울이라 뭔가 쓸쓸해보이는 느낌인데,

다행히 제가 간 날은 기온이 많이 올라 포근해져서

테라스 자리 경쟁이 살짝 있을 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

 

오픈은 딱 11시에 했습니다~

(미리 이런거 없음ㅋㅋㅋㅋ)

 

 

 

 

 

 

 

실내 자리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희는 테라스 자리를 선택했지만,

안쪽도 쾌적하니 좋네요~

 

 

 

 

 

 

 

요 창가자리도 괜찮아 보였어요~

 

 

 

 

 

 

 

하지만 저희는 밖에ㅋㅋㅋㅋ

겨울에 밖에 앉아먹는 건 상상도 못할 일이지만

이번 겨울은 정말 안추운 날들이 좀 있어서

가능했네요~

 

특히 제가 갔던 날은 정말 겉옷이 거추장스러울정도!!!!

 

밖에 자리를 잡았는데,

테이블은 하나지만 다른 팀들과 

공유를 하게 돼 있어요~

이런 부분에 민감하시다면

실내 단독 자리 등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물을 가져다 주시는데,

주문은 안쪽에서 따로 가서 하셔야해요~

(선결제 시스템)

 

그래서 오픈런을 하게 되면 주문 줄이 길어지는 만큼

미리 메뉴를 정하고 가시는 것도 팁!!!!

 

 

 

반응형

 

 

 

굉장히 주문이 밀려있을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음료도 빨리 나왔네요~

 

저는 툴레아 라떼를 주문!!!

시나몬 스틱도 하나 나오고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맛도 시나몬 맛이 확나서 저는 좋았는데요~

같이 간 친구의 말이

스카치 캔디맛 나는 라떼라고ㅋㅋㅋㅋㅋㅋ

 

 

 

 

 

 

 

브리오쉬 에그 와플&베이컨(19500원)

통베이컨에 와플, 그리고 에그 스크럼블이 나오는 메뉴였는데,

통베이컨이 아주 눈길을 사로잡네요~

 

맛있었어요~

 

 

 

 

728x90

 

 

레몬 엔초비 오일 파스타(18000원)를 주문했는데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통베이컨이 느끼할 때 쯤

파스타를 한 젓가락 먹어주니

딱이더라고요~

 

양은 꽤 많은 편이었던 것 같아요~

그에 반해 가격은 압구정 다른 곳들보다 저렴한 편!!!

 

 

 

 

 

 

그리고, 처음 가신다면 초코무스 꼭 드셔보시길^^

여기 시그니처 메뉴예요~

 

같이 간 친구가 첫 방문이라 주문해주려고 했는데,

주문하러갔다가 까먹은.........

진짜 요즘 너무 기억이 짧아서 문제예요.......

 

 

 

여기가 밤 12시까지 하는지 몰랐네요~

매번 낮에만 돌아다녔는데,

밤에 와서 와인 마셔도 분위기가 좋을 것 같네요~

 

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맛집들 많고 깐깐한 압구정에서

꽤 오랫동안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건 이유가 있겠죠~

 

다음번엔 저녁에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