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잠원동 숨은 분위기 맛집 :: 파운드 로컬

미니랑 2022. 5. 26. 15:1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들과
낮에 맥주 한 잔 하기로 했어요~

잠원동 근처에서 일이 끝나서
그 근처로 알아보다가 발견한
분위기 맛집입니다^^




파운드 로컬
서울시 서초구 나루터로650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6:00 ~ 18:00)
(일, 월 휴무)





신사역에서 잠원역쪽으로 가는 길에 있어요~
이렇게 궁금하게 생긴 건물 옆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왔던 길을 되돌아봤어요~






제가 도착했을 땐 테라스 자리가
모두 차있어서
이렇게 안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바 공간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파스타, 뇨끼도 있고
샐러드, 또 토스트 등
간단하게 브런치하기 좋은 메뉴들도 있어요~




 

 

바깥에 자리가 나서 밖으로 나왔어요~

다행히 일행이 올 때쯤 자리가 났네요^^

 

야외가 너무 좋죠~?

푸릇푸릇 나무도 있고,

테이블도 너무 잘 어우러지네요^^

 

 

반응형

 

 

 

이 등을 보니까, 밤에 오면 더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페롤 스프릿츠(15000원)와

명란 프렌치프라이(10000원)입니다^^

 

 

 

 

 

색감이 너무 예쁘죠^^

하지만 코푸시럽맛ㅋㅋㅋㅋㅋㅋ

 

 

 

 

다들 밥을 먹고 만나서 간단히 먹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꼭 다시 오고 싶은 곳이네요~

 

리뷰보니까 음식이 대체로 맛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다음에는 조금 더 다양하게 먹어보려고요~

 

가로수길근처에서 조금 조용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

여기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