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에스프레소바 :: 구테로이테

미니랑 2022. 5. 24. 19:25
728x90
반응형

 

 

요즘 제가 이런 커피 맛집에 빠졌다고 했잖아요~

너무 맛있는 에스프레소 바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도장깨기 하고 있는데,

이 곳도 너무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구테로이테

서울 강남구 선릉로131길 16 1층

02 - 518 - 1117

매일 08:00 ~ 00:00

 

 


 

 

굉장히 작은 곳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커서 깜짝 놀랐네요~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고요~

코너에 있어서 잘 보여요^^

 

 

 

 

 

 

안에도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저멀리 요즘 인테리어에 빠질 수 없는

거울 포토존이 있네요~

 

 

 

 

 

한 켠에는 베이커리류가 준비돼 있었어요~

 

 

반응형

 

 

 

저희는 구테넛슈페너(5000원)를 주문했어요~

이 구테 넛슈페너는 봄 시즌 한정음료로,

고소하고 진한 맛의 수제 너티크림이 들어가 있고요~

위에 부서진 쿠키가 잔뜩 올라가 있습니다^^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커피가 너무나도 맛있었네요~

 

먼저 쿠키와 크림을 떠먹다가

아래의 커피와 함께 마셔주면 됩니다^^

 

 

 

 

 

원래는 봄시즌 에스프레소 코스를 먹을까했는데,

혹시나 워낙 카페인에 약한 여자인지라

오늘 잠 못잘까봐 자제했네요^^;;

 

저희는 아침 9시 20분쯤 갔더니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만 많고,

자리는 여유가 있었습니다^^

 

낮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는데,

혹시라도 커피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아침 일찍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