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잠봉뵈르 맛집 :: 르뱅룰즈

미니랑 2022. 5. 25. 11:00
728x90
반응형

 

 

 

요즘 잠봉뵈르를 맛볼수 있는 곳들이 늘었어요~

여기는 제가 꽤 오래전부터 종종 사먹던 곳인데,

담백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사실 저는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 본점(?)에 종종 갔었는데,

선릉점은 처음 갔어요~

오히려 집에서 더 가까운 곳에 있었는데,

멀리까지 갔었네요~

 

 


르뱅룰즈 선릉점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27 영창빌딩 1층

0507 - 1418 - 0426

10:00 ~ 19:00

 

 


 

르뱅룰즈는 자연에서 얻은

프랑스 천연발효종 르뱅으로 오랜시간 저온 숙상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입니다^^

 

유화제나 개량제, 화학팽창제,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속이 편안한 건강한 식사빵 위주 베이커리입니다~

 

이렇게 소개글이 나와있네요^^

 

 

선릉점 외관입니다^^

선정릉 근처에 있는데,

아기자기 예뻐요~

밖에 앉아서 브런치 하면 좋을듯^^

선정릉은 끝부분에 자리하고 있어서

선정릉 뷰가 다 보이는건 아닙니다!!^^

 

 

 

 

 

안에도 완전 외국 감성이예요~

잠봉뵈르가 대표 메뉴인 만큼

저 예쁜 케이스안에 들어있는 빵이 잠봉뵈르입니다!

 

잠봉뵈르란 프랑스의 대표적 빵인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

속에 잠봉(jambon, 얇게 저민 햄)과 뵈르(beurre, 버터)를 채워넣은

샌드위치를 말합니다^^

 

 

 

 

 

 

 

작은 버터와

또 수제 크림치즈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림치즈는 어니언 옥수수크림치즈와

무화과 크림치즈가 있네요~

3800원!!

 

 

 

 

 

 

스콘이나 쿠키 종류도 다양한 편입니다^^

 

 

 

 

 

 

저희는 스모어 앤 크림치즈 쿠키(4500원)와

바게뜨 무화과 크림치즈(6500원),

꼬숑누와(제주 흑돼지) 잠봉뵈르(7500원) 2개와

바질 잠봉뵈르(8000원)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여기 아래부터는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 르뱅룰즈예요~

대부분 빵 종류는 비슷해요^^

다만 강남구청역은 앉을 자리가 넉넉하지 않아요~

앉아서 드실 분들은 선릉점으로 가시길^^

 

 

 

 

 

요것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한끼로도 충분한 잠봉뵈르,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르뱅룰즈 추천드려요^^

 

역시나 내돈내산인 만큼 솔직하게 적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