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센터필드 맛집 :: 삼백돈 돈가츠

미니랑 2022. 6. 2. 10:40
728x90
반응형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었던
삼백돈 돈가츠를 이제야 가보게 됐습니다!!


삼백돈 돈가츠 역삼센터필드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더 샵스 앳 센터필드 지하2층
02 - 6985 - 7261
매일 10:00 ~ 21:00




일부러 직장인들 점심시간을 피해서 1시 넘어서 갔는데도
줄이 있더라고요~
엄청나게 사람 많은 곳이었어요!!!

약간의 기다림 끝에 들어갔습니다~

돈가스를 자주먹지는 않지만,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메뉴 중의 하나인듯^^





메뉴도 다양했는데,
저희는 등심 돈가츠 정식을 주문했어요~
여기엔 우동이나 소바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이 날씨에는 무조건 소바죠^^


반응형



자, 이렇게 메뉴가 나왔습니다^^

튀김옷은 바삭바삭했고요~
안의 고기는 정말 촉촉했어요~
그래서 한입씩 베어먹기 좋았습니다^^
그만큼 부드러웠어요~

소바는 양이 정말 많았어요~
돈가스에 비해 막 맛있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올해 첫 소바이니, 맛있게 먹었네요~





참 이렇게 또 찍어먹는 소스로
핑크소금과 겨자소스를 따로 주시더라고요~

본인의 취향대로 찍어드시면 될 듯^^




왜 줄이 긴 지 알 것 같은 맛집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돈가스를 좋아하는 조카랑 함께
조만간 다시 와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