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언주역, 선정릉역 맛집, 강남 이자카야 추천 오랜만에 아카라

미니랑 2024. 3. 30. 13:26
728x90
반응형

 

 

 

너무나 좋아하는 아카라에

이번에는 엄마와 함께 다녀왔어요~

 

부모님과는 원래 고깃집이나 호텔뷔페

이런 곳에만 가게 되는데,

이자카야에 오게 됐네요ㅋㅋㅋㅋ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고,

그정도로 너무너무 맛집이라

꼭 엄마에게 맛보이고 싶었죠ㅋㅋ

 

 

여기는 제가 이전에도 포스팅했었는데요~

 

아카라 :: 나만 알고 싶은 논현동 맛집 (tistory.com)

 

아카라 :: 나만 알고 싶은 논현동 맛집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저만 알고싶은 동네 단골집 소개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제가 주변 지인들 데려갔었을 때도 다들 너무나도 좋아했던 곳인데요~ 사람이 안그래도 많은데, 더 많

minilang.tistory.com

 

 

여기에 지인들을 참 많이 데려왔었는데,

정말 다들 이 곳과 사랑에 빠져 돌아갔네요ㅋㅋㅋ

 

 

 


아카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3길 14 1층

월~토 17:3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02 - 511 - 3444

 

 

 


 

 

 

어느 순간부터 오늘의 추천메뉴가

더더욱 다양해졌고,

또 그 때 가장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서

진짜 더더 맛있더라고요~

 

이 때 갔을 때는 갑오징어 구이가 있었어요~

갑오징어는 작지만, 면역력에도 좋아서

저희 가족은 참 좋아해요~

 

이렇게 구이로 먹을 기회는 없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반건조 오징어 구이 같은 느낌이었고,

불맛이 싹 입혀져서 정말 끝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역시 엄마의 표정도 밝아졌습니다^^

 

(지난번에는 무늬오징어가 있었는데,

무늬오징어 유명한거 다들 아시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 무늬오징어 보이면 무조건 주문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오늘의 사시미는 무조건 시켜야죠!!!

다른 곳들과 달라요~

숙성이 정말 잘 된 사시미라

입 속에 넣는 순간 미소가 번지는 맛이예요~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그리고 고등어 회도 정말 비리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소스와 참 잘어울립니다!!

 

 

 

 

 

 

 

 

왼쪽에 보이는 고기는

와규 꼬리 숯불 구이인데,

이건 아카라 오시면 무조건 주문해야하는 메뉴입니다!!!

예전에는 38000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가격이 살짝 올라 45000원입니다~

 

그런데 정말 너무 맛있어요~

나오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자리에 앉자마자

이거먼저 주문하고 메뉴판 보셔요ㅋㅋㅋㅋ

 

 

 

 

 

 

 

 

그리고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바로 친절함이예요~

 

음식도 맛있지만,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로

항상 기분 좋게 먹고 나오는 것 같아요^^

 

이 정도의 칭찬이면

최소 가족이 운영하는 느낌인데ㅋㅋㅋㅋ

전혀 아니고요ㅋㅋㅋㅋㅋ

제가 5년 이상 단골로 다니면서

매번 내돈내산을 하는 곳이라

더 솔직하게 얘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친구들끼리 우리만 알고 싶은 곳이라고 

처음 올 때부터 얘기했지만,

이미 너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곳이라ㅋㅋ

다들 한 번씩 가보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