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위치, 주차, 웨이팅

미니랑 2023. 7. 4. 08:30
728x90
반응형

 

 

남양주에 현대아울렛이 생겼다는 건

작년인가 들었던 것 같은데,

이제야 가보게 됐습니다~

 

다산신도시 참 많이 들어봤는데,

이 다산신도시도 처음 가봤네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10:30 ~ 21:00

031 - 8078 - 2233

 

 

 


 

 

화창한 날을 잘 선택해서 갔네요~

 

 

 

 

 

 

조형물도 예쁘고, 

하늘도 예뻐서 사진을 진짜 많이 찍은 것 같아요~

이제 인물사진 말고

자꾸 풍경사진만 찍게 되는ㅋㅋㅋㅋㅋ

 

 

 

반응형

 

 

 

아침 일찍 가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사람이 진짜 별로 없는 편이었어요~

 

주차장도 완전 널널!!!!

 

중앙 분수광장을 감싸는 건물 형태였고,

깔끔하고,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예뻤어요~

 

밤에 와도 참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여긴 또 다른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요즘 현대의 스타일이죠!!!

아울렛이든 백화점이든

이렇게 마지막 층을 하늘이 보이게 뻥 뚫어서

자연광이 한가득 들어오게 해놓더라고요~

 

이 곳은 까페였어요~

까페 한 쪽의 인테리어인데,

비밀정원 같은 느낌^^

 

 

 

 

 

 

또한 이렇게 한쪽에는 역시나 정원이 있었습니다^^

밖에서 봐도 예쁘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조형물과 함께 어우러져있고,

각각의 조형물에 대한 설명과

또 실물에 대한 설명을 종이와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곳은 까페였어요^^

 

 

 

 

 

 

참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쨍한 날씨에는 이렇게 푸르름이 더더욱 눈길이 가죠~

 

 

 

 

 

 

 

여기는 와인샵쪽에 있는 식료품점이었는데,

완전 외국스타일로 진열해놨더라고요~

 

색감천재들ㅋㅋㅋㅋㅋㅋ

 

살짝쿵 외쿡 갬성을 느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샵으로 고고ㅋㅋㅋ

 

여기 스페이스원은 와인샵이 또 유명하더라고요~

(사실은 골프웨어 사러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

 

와인샵이 크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었고,

가장 안쪽에 요즘 핫한 위스키들이 진열돼 있었습니다^^

 

 

 

 

 

 

 

익숙한 미국와인들이 잔뜩 보이죠~~

가격도 살짝 살짝 보이는데

다른 곳들보다 확실히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와인 고르기 힘들 때는

가장 무난한 미국와인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평타는 하는 것 같아요~

(저도 와인을 잘 모르긴하지만)

 

 

 

728x90

 

 

 

넓어서 쇼핑할 맛 나더라고요^^

카트 끌고다녀도 전혀 불편함없이 다닐 수 있습니다~

 

 

 

 

 

 

히히 맛있는 아이스와인^^

역시나 가격대가 좀 있어요~

그리고 한국꺼라 놀랐어요!!

전 아이스와인은 대부분 캐나다껀줄 알았는데 말이예요~

 

그러고보니 와인도 알면 알수록 참 재밌어요~

조금더 많이 공부하게 되면

또 공유해볼께요^^

 

 

 

 

 

 

무겁지만 저희는 와인을 한가득 사왔네요~

확실히 저희 동네보다 저렴하길래ㅋㅋㅋㅋ

 

아참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골프장갑 필요하시면 풋조이 들러서 사세요ㅋㅋㅋㅋ

저는 골프장갑중에 풋조이 브랜드를 좋아하는데,

여기 아울렛이 저렴하네요!!!

여름 장갑을 저렴한 가격에 장만했습니다^^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