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3 여름 스타벅스 신상음료

미니랑 2023. 7. 16. 09:04
728x90
반응형



저는 앞서도 몇 번의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지만,

새로운 거 먹어보는 걸 좋아하는데요^^

 

스벅 새 음료 - 2023 스프링 프로모션 (tistory.com)

 

스벅 새 음료 - 2023 스프링 프로모션

1.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 T: 5900, G: 6400, V: 6900 브라운 슈가의 달콤함과 블론드 샷의 부드러움이 쉐이킹을 통해 극대화된 음료. 시나몬과 브라운 슈가, 오트의 조화가 좋은 음료. 설

minilang.tistory.com

 

음식은 새로운 맛에 도전을 많이 해요~

 

그래서 스타벅스에서도 신상이 나오면

대부분 먹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상큼한 음료 두 잔과 커피류 한가지가

출시됐더라고요~

이렇게 세가지입니다!!!!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 라즈베리 팝 쉐이큰 티,

만다린 버베나 피지오~

이름도 점점더 길어지는 느낌ㅋㅋㅋㅋㅋㅋ

 

 



 

저의 첫 픽은 바로 씨솔트 카라멜 콜드브루입니다~

 

제가 이걸 주문하고 픽업대에 갔더니,

스타벅스 직원 분 세 분이나 쪼르르 오시더니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저는 커피 못마시는데 이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하시면서, 너무 귀엽게 말씀하시는거 있죠~

 

그래서 제일 큰 거 시킬 걸 그랬다고 했더니,

(저는 그란데를 시켰습니다^^)

"다음에 또 오시면 되죠^^"

 

히히히 맞죠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이 일단 기대가 됐어요~

전날 버터크림 하이볼을 마셨는데

이런 비주얼이었거든요~

(엄청 맛있었어요~이것도 곧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시그니처 크림라떼 파는 곳들이 많잖아요~

카멜커피를 비롯해서 커스텀커프 같은 곳들이요~

그들처럼 비엔나커피 마시듯

일단 섞지말고 위의 크림과 한꺼번에 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어느정도 마시고, 섞어드시면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얘기대로 저 또한 맛있게 마셨네요~

왠지 메뉴로 정착할 것 같은ㅋㅋㅋㅋ

 

나머지 두 잔도 먹어보고, 추가 포스팅해볼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