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엑스 메가박스 더부티크 스위트 자코모관

미니랑 2023. 6. 28. 09:00
728x90
반응형

 
 
코엑스 메가박스 더부티크 스위트의 초대권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코엑스 메가박스에 가셔서
반층(?) 올라가시면
더부티크 스위트 전용관이 나옵니다~
 
더부티크 스위트 관람권은 1인 4만원입니다!!
 
 


메가박스 코엑스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1544 - 0070
 

 


 
 
요렇게 입구부터 고급진 포스가 느껴집니다ㅋㅋㅋ
 
 
 

 
 
 
더 부티크에는 이렇게 전용공간이 있는 만큼
붐비지 않고, 여유로운 것 같아요~
 
이렇게 상영 전 대기하는 공간도 정말 고급스럽고,
또 이렇게 테이블과 쇼파 등이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는데요~
 
 
 

 
 
 
여기는 화장실 안에 있었던 공간인데,
화장실 안 공간이 이렇게 좋을 일인가요ㅋㅋㅋㅋㅋ
(근데 어두워서 거울이 잘 안보여요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와서 앉았습니다~
 
 

 
 
 
그리고 더부티크의 좋은 점은
전용 스낵바가 있어서 줄이 길지 않아요~
 
또한 상영관 안에서도 주문을 할 수 있는 룸서비스가 가능하지만,
저희는 일찍 왔기 때문에 미리 밖에서 주문하고 들어가려고요~
 
와인콜키지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상영시간 30분 전에는 와서 신청해야한다고 합니다~
와인 콜키지는 만원이었고,
와인 구매시 콜키지는 무료입니다~
 
메뉴판을 보면 가격이 그리 비싸진 않아요~
(다만 양이 적습니다ㅋㅋㅋㅋ)
 
 
 

 
 
 
와인을 맡기면 이렇게 바구니에 예쁘게 셋팅해서 주세요~
저희는 치킨&칩스(8500원)를 주문했습니다~
 
 
 

 
 
 
이제 드디어 입장!!!
저희는 자코모관으로 예매했어요~
자코모관은 총 36석입니다~
(오늘은 저희 말고 2명이 더 예매했더라고요ㅋㅋㅋㅋ
이정도면 거의 대관아닌가요~)
 
 
 

 
 
 
참 아늑한 분위기의 상영관이죠~
인테리어도 참 예뻐요~
전석이 자코모 쇼파로 돼 있어서
편하게 관람이 가능한게 특징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봤더니
이오스 1인 리클라이너 천연면피 소가죽 체어라고 합니다~
스툴 포함가격이 192만원이네요~
(사고싶어라ㅋㅋㅋㅋ)
 
37년 전통의 소파 전문브랜드, 유명 셀럽들도 극찬하는 1등 소파. (jakomo.co.kr)
 
갑자기 자코모 광고가 된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찐 궁금함에 검색해봤습니다~~
 
 
 

반응형

 
이렇게 둘둘씩 자리가 묶여있어서 더 좋았고,
담요와 실내용 슬리퍼가 제공됐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요~
비교적 앞자리이지만,
리클라이너 쇼파인 만큼 거의 누워서 볼 수 있어서
스크린 보는데 목이 아프지 않아요~
저는 뒷쪽이 오히려 스크린이 작게 보여서
앞쪽 자리가 좋더라고요~
 
 
 

 
 
 
옆의 음료들은 웰컴드링크입니다ㅋㅋㅋㅋ
입장 전에 웰컴드링크로 탄산, 탄산수, 물,
그리고 한국 야쿠르트에서 나온 저 음료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저 한국 야쿠르트 음료도 그냥 덤으로 주신건 비밀ㅋㅋㅋ)
 
 
 

 
 
저는 이렇게 벽면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뒤쪽으로 가서 또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스크린이 작아보이죠~
앞쪽 뒤쪽 자리는 본인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만 앞서도 말씀드린것 처럼,
이 자코모관은 리클라이너 쇼파라 거의 누워서 볼 수 있는 만큼
앞자리도 목이 아프지 않아요ㅋㅋㅋㅋ
 
 
 

 
 
 
참 분위기가 좋아요~
데이트하기 굿굿!!!
특히 썸탈 때 썸남, 썸녀를 데리고 오면
정말 센스 만점이겠죠~?
 
 
 

728x90

 
 
자, 이제 누워서(?) 즐겨봅시다ㅋㅋ
 
 

 
 
 
영화를 보다보면 추워질때가 있는데,
이렇게 담요있는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와인 콜키지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렇게 견과류도 함께 주십니다~
(와인을 미리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여기서 구매하셔도 되고,
근처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해오셔도 좋아요^^
전 무거워서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해왔네요~)
 
 
 

 
 
 
이번에 제가 본 영화는 '엘리멘탈'이라는 영화였는데,
너무 아이디어가 좋은 영화였어요~
 
노래도 좋았고,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 왔네요~
 
제가 이 '엘리멘탈'이 개봉한지 3일되던 날 봤던터라
저희말고 2명 밖에 없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박스오피스 1위네요ㅋㅋㅋㅋㅋ
 
역시 좋은 영화는 알아보는 법!!!!!
 
 
 

 
 
너무 제 스타일의 영화를 편하게 봐서
살짝 잠이 든 구간도 있었지만,
기분좋은 관람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