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티엔미미 :: 홍대맛집, 딤섬맛집

미니랑 2023. 3. 1. 10:40
728x90
반응형

 

엄마의 생신 전야제(?)를 위해

엄마가 가보고 싶었다는 티엔미미에 가게 됐어요~

예능에 나오는 곳이다 보니

궁금하셨나봐요~

 

이미 예약은 다차서

디너시간 오픈런을ㅋㅋㅋㅋㅋ

 

 


티엔미미 홍대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4 4층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로비층)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010 - 8823 - 1070

 

 

 


 

 

홍대입구역9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다보면

무신사가 나와요~

무신사 안으로 들어가시면 오른쪽 끝에

호텔로 올라가는 연결문이 나와요~

4층이 로비층인데, 4층으로 바로 올라가셔서

오른쪽으로 바라보면 보입니다^^

 

저는 4시 반쯤 도착했는데, 아무도 없었어요~

오픈런까지는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아이 식기도 이렇게 준비해주셨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창펀입니다~

다른 곳들은 조금 간이 센 편이던데, 여기는 그렇지는 않았어요~

맛은 쏘쏘!!

 

 

 

 

 

 

다른 분들 블로그를 보니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주문한 오이무침~

사실 중식당가면 많이 주문하는 메뉴인데,

여기도 기본은 했습니다!

식욕을 돋우기에 좋았어요~

 

 

 

 

 

 

본격적으로 딤섬이 나왔습니다!!

소롱포와 부추수정교, 트러플쇼마이입니다~

오늘 먹었던 베스트 메뉴들이예요ㅋㅋㅋ

특히 부추수정교는 여기가 최고인듯!!!

저희는 그래서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트러플쇼마이는 제가 전날 더현대SMT에서도 먹었는데,

솔직히 SMT가 조금 더 진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트러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드시길!!!

 

 

 

 

 

 

저희는 콜키지 30000원을 내고 

언니가 들고 온 화이트 와인을 마셨어요~

 

방문 전 미리 와인목록을 본 후에 취향에 맞는게 없으면

콜키지를 지불하고 직접 가지고 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번 메뉴는 어향완자 가지인데요~

중간에 큰 사이즈의 완자가 두 덩이 들어있고,

사이드에 가지튀김이 나왔습니다.

음...전 그냥그랬어요ㅠㅠ

저희 가족 모두 별로였다는 평ㅋㅋㅋ

(냉정합니다ㅋㅋㅋ)

 

 

 

 

 

 

이건 마늘새우찜입니다~

사실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죠ㅋㅋㅋㅋ

역시나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건 바질쇼마이인데요~

바질이 들어간 쇼마이를 처음봐서 살짝 걱정했었는데,

역시나 맛있어더라고요^^

바질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이건 추천메뉴 중 하나였던 철판볶음인데요~

진짜 넘 비추입니다ㅠㅠㅠㅠ

어향완자 가지에서 완자가 사실 맛있지 않았는데,

여기에도 완자가 들어있을 줄이야ㅠㅠㅠㅠ

소스는 진짜 이맛도 저맛도 아닌 맛....

이게 왜 추천인가요....

진짜 절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영수증 첨부해드립니다!!!

내돈내산이었어요~

메뉴판에서 딤섬메뉴가 있는 1,2 페이지에서

대부분 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홍대가 집에서 조금 먼 편이라

자주 오는 곳이 아닌 만큼

온김에 다먹어보자!!라는 마음으로 많이 시켜먹으려고 했는데요.

진짜 탄탄면 등도 궁금했는데,

배도 부르고, 메인 요리들이 점점 실망스러워서

더는 못시키겠더라고요.

 

다음에 오면 딤섬 메뉴를 잔뜩 시키는 걸로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