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진작카키 :: 안국동 맛집, 북촌 맛집

미니랑 2023. 2. 15. 10:25
728x90
반응형


우연히 갔다가 너무 좋았던
안국역 맛집을 소개합니다!!!

 


진작카키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8

11:30 ~ 24: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02 - 742 - 4484

 

 


반응형

 

 

 

저희는 낮에 갔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일단 분위기부터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도 너무 멋지죠~?

카키플래터와 후토마끼입니다^^

 

 

 

 

 

 

와 이 카키플래터는 꼭 시키세요!!!

진짜 여러 번 시켜먹고 싶었어요~

 

원래 굴을 안좋아했는데,

요즘 굴의 맛을 알아서 이런 집 너무 좋네요!!!!!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달달함과 상큼함까지~!!!!!!

무조건 드셔야해요~

 

 

 

 

 

 

후토마끼는 제가 원래 좋아해서 시켰는데,

뭐 사진찍는 비주얼은 좋아요ㅋㅋㅋㅋ

 

사실 이 아이는 엄청나게 다른 맛은 아니쥬ㅋㅋㅋㅋ

먹기만 좀 불편하고ㅋㅋㅋㅋ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저는 좋아해서 후토마끼 있는 집에서는 잘 시켜먹어요ㅋㅋㅋㅋ

 

 

 

 

 

 

너무 비주얼이 좋아서 자꾸 사진을 찍게 됐네요~

 

 

 

 

 

우니바질 파스타!!!

이건 언니가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우니가 너무 외롭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

 

저는 우니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ㅋㅋㅋㅋ

그의 존재감에 슬펐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저희는 와인을 한 병 시켰기 때문에

딱 안주가 적당한 정도 였어요~

낮이라 한 병에서 그쳤기에 망정이지,

아주 술이 술술 들어갈 분위기라

저녁에 갔으면 큰 일 날뻔 했네요ㅋㅋㅋㅋㅋ

 

암튼 우연한 첫 방문에 넘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저는 조만간 또 방문할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