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미가 훠궈 양고기 :: 수지구청 맛집

미니랑 2023. 3. 15. 09:30
728x90
반응형

 

진짜 대박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미 용인, 수지 이쪽에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저도 수지에 사는 친한 언니의 소개로 가게 됐어요^^

몇 년 전부터 아주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가보게 됐습니다~

왜 진작 안갔는지ㅠㅠㅋㅋㅋ

그정도로 좋았어요!!!

 

친절하시고, 가격대비 양도 대박!!!!

 


미가훠궈양고기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0번길 15 1층

031 - 272 - 8845

매일 11:30 ~ 23:00

 

 


 

 

외관부터가 아주 굉장해요~

친한언니와 형부의 찐단골집인데,

예전에는 굉장히 작은 집이었는데,

이렇게 확장을 했다고 합니다^^

 

 

 

 

 

 

가게 내부는 정말 중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모두 중국에서 들여온 인테리어 소품들이라고 하더라고요~

 

가게 안에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훠궈를 주문하면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요기는 소스 만드는 곳^^

무한 리필이지만, 적당히 먹을 만큼만 떠오는 센스^^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만든 소스입니다~

매웠지만, 자꾸 생각나는 맛!!!!!

 

 

 

 

 

훠궈 자체를 참 오랜만에 먹었어요~

제 기억에는 아마 코로나 이전에 먹고

처음먹는 것 같은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나더라고요^^

 

 

 

반응형

 

 

요거는 가지덮밥!!!!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요~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맛나요^^

 

 

 

 

 

숙주볶음!!!!

와 이거 진짜 술안주로 대박!!!!

너무 맛났어요~

 

 

 

 

처음 갔을 때는 요렇게 간단하게 먹었는데......

 

 

 

 

 

그새 이 맛을 잊지못하고 2주만에 또 방문!!!

이번에는 양꼬치를 주문했어요~

넘나 맛있겠죠^^

 

 

 

 

 

 

이건 달걀 토마토 볶음^^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역시나 술안주로 대박이고, 양은 더 대박ㅋㅋㅋㅋ

 

 

 

 

 

오늘도 숙주볶음 함께해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마파두부도 주문했는데,

이렇게 고수까지 듬뿍 넣었더니

진짜 계속 먹고 싶은 미친 맛이 탄생했어요ㅋㅋㅋㅋㅋ

 

 

 

 

 

술안주가 너무 훌륭하다보니

술술술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센스가 돋보이는

오랜만에 너무 만족스러운 곳을 찾았네요~

 

집에서만 가까웠으면 자주갔을텐데,

그게 젤 아쉽네요~

 

조만간 또 갈거예요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