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디핀 옥수

미니랑 2023. 2. 24. 10:20
728x90
반응형

 

이 동네에 갈 일이 없었는데
약속이 생겨서 가게 됐어요~
이렇게 핫플이 있을줄이야!!!




디핀옥수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194 지하1층
12:00 ~ 22:00
02 - 2292 - 4410
 

 

 


 
 
따로 간판이 없어서 지나치실 수도 있어요~
지도앱 잘보고 가셔요^^

전 뇨끼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
뇨끼가 있으면 무조건 시켜요~
여기도 뇨끼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꼭 먹어야할 메뉴였네요~!!

다만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던 메뉴였어요~
맛있긴했는데요~(사실 맛이 없을 수 없는ㅋㅋ)

뇨끼가 너무 튀겨져서...
그 부분이 전 넘 아쉬웠습니다ㅠ
사진에서도 굉장히 노르스름한게 보이시죠~!!!
살짝만 덜익혀도 좋았을것 같네요~
하지만 소스 같은건 맛있었어요~

예전에 오스트리아갔을때 호박씨 오일 사온 적이 있었는데
드레싱으로 맛있게 잘먹었어요~
여기서 맛볼 줄이야~!!!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왼쪽 윗부분에 트러플 버터가 살짝보이죠~
진짜 트러플 향이 완전 살아있어요~!!



 
 
 
토하젓 파스타였는데,
조금은 짭잘했지만,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생면이라 특유의 꼬들함도 좋았는데,
얇은 면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짝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은대구는 뭐 말이 필요없쥬ㅋㅋ
시간이 조금 걸렸는데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말이 맞을듯ㅋㅋ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다만 위치가 애매해서 또 갈 수 있을지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