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개념 리프팅 - 트루라벨 리뉴얼 패치 후기

미니랑 2024. 6. 14. 18:39
728x90
반응형

 

 

트루라벨, 들어보셨나요~?

 

트루라벨 TRUE LABEL

 

트루라벨 TRUE LABEL

안면거상 마스크팩: 리프팅,주름개선,톤업 등 토탈 페이스 홈케어

www.truelabel.co.kr

 

 

 

신개념 리프팅 셋트인데,

2년 전 런칭을 했었고, 

홈쇼핑에서도 절찬리 판매중이죠~

 

저도 이미 잘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지금 찾아보니 무려 2년 전에 리뷰를 했었네요^^

 

 

신상 미용기기 핫템 리프팅 홈케어 :: 트루라벨 리뷰 (tistory.com)

 

신상 미용기기 핫템 리프팅 홈케어 :: 트루라벨 리뷰

확실히 나이가 30대 중후반에 접어들면서 피부처짐에 대한 고민이 시작된 것 같아요~ㅠ 사실 저는 피부과에 방문해서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맘편히 잘 못갔어요~

minilang.tistory.com

 

 

 

정말 핫한 신개념 리프팅 셋트인

트루라벨이

이번에 패치가 완전 리뉴얼돼서 나왔습니다~

 

여러분들이 구매하시기 전에

꼭 보고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서

이렇게 발빠르게 리뷰 남겨요~

 

우선 패키지 자체가 달라졌네요~

더더욱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역시나 뒷면에는

자세한 설명이 담겨 있는데요~

 

제가 매번 말씀드리지만,

새로운 걸 쓰기 전에는 무조건 설명부터 읽고 쓰셔야

그 기능을 100%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패치를 붙이기 전에

뒤의 설명부터 꼼꼼히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꼼꼼히 보지 않은 저의 실수를

곧 보실 수 있는 건 안비밀ㅋㅋㅋㅋ)  

 

지난번에는 볼 패치와 양 옆의 패치가 따로 있었는데,

이번꺼에는 합쳐졌네요~

오오오!!궁금!!!!

 

 

 

 

 

 

자~ 하나하나 꺼냈더니

일단은 지난 번 리뉴얼 전과

굉장히 크게 달라지진 않은 것 같아요~

 

위에 살짝 언급했듯이

패치가 조금 간소화 된 거?

그 정도~?

 

 

 

 

 

 

얼굴이 너무 클로즈업이라 부담스럽네요ㅋㅋㅋ

 

이전 제 리뷰를 보신 분들은

살짝 또 달라진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

이게 하다보니 자꾸 욕심히 생겨서

굉장히 세게 당겨서 하게 되더라고요~

 

이전 리뷰 사진만 봐도 

살짝 붙인 티가 나는데~

이 아래 사진은 굉장히 힘껏 당겨놓은 ㅋㅋㅋㅋㅋ

리프팅이 잘 됐으면 하는

저의 소망을 담아담아 아주 힘껏 끌어올렸습니다 ㅋㅋㅋ

 

 

 

 

 

 

 

 

확실히 패치가 두개가 줄어드니

사사샥 빠르게 붙일 수 있고요~ 

 

헤드기어 공간도 더 널널해진 것 같아요~ 

 

 

 

 

 

 

저는 이거 붙이고 설거지도 하고 청소도 하고

시간없을 때는 헤드기어 뒷부분 열어놓고

그냥 자요~

 

이런 리프팅은 대부분 피부과에 가서 해야하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피부가 좀 트러블성 피부인데,

이게 진정효과도 있어서

확실히 하고 나면 피부가 진정된 느낌이고,

꾸준히 일주일에 2~3번 하고나면

사람들이 얼굴 붓기가 빠진건가?

왜 작아진 느낌이지?

이렇게 꼭 물어보더라고요~

 

이렇게 직접적인 이야기를 들으니

꾸준히 안할 수가 없어요ㅠㅋㅋㅋ

 

저는 평소에도 마스크팩도 잘 붙이는 사람이다보니

이런 홈케어 너무 좋아요~

특히 트루라벨은 조금 괴상해보이는게 있어서

집에서 저 혼자 할 수 있으니

그것도 만족만족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마스크형 선패치 리뷰  (0) 2024.06.23
인스타그램 로그아웃 오류  (0) 2024.03.22
인스파이어 웰니스 클럽  (1) 2024.03.15
인스파이어 조식 :: 셰프스 키친  (2) 2024.03.01
인스파이어 Brasserie1783  (1) 2024.0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