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스파이어 조식 :: 셰프스 키친

미니랑 2024. 3. 1. 16:41
728x90
반응형

 
 
 
인스파이어에서 1박을 하면서 먹었던
조식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인스파이어를 다녀온 후 굉장히 할 말이 많네요ㅋㅋㅋㅋ
 
 


셰프스 키친
인천 중구 공항문화로 127 인스파이어 로툰다 2층
032 - 580 - 9000
매일 06:30 ~ 21:00
10:40 ~ 12:00, 15:00 ~ 18:00 브레이크 타임
 
조식뷔페 성인 72000원 / 소인 36000원
점심뷔페 성인 15만원 / 소인 75000원
저녁뷔페 성인 18만원 / 소인 85000원
 

 
 


 
 
 
 
특이하게 조식이 1,2부로 나뉘어져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객실이 많은 것에 비해
조식당의 여유가 없어서 그런 것 같은데,
미리 언제 먹을지를 정해서 예약해야합니다!!
(저희는 예약사이트에서 미리 지정했어요)
 
 
 

 
 
 
 
조식당은 로툰다에 있어요~
그래서 로툰다와 바로 연결된 제가 묵었던 오션타워나
선타워가 조식 먹기에는 편합니다^^
 
 
 

 
 
 
 
1부 타임이 조금더 시간적 여유가 있어요~
그런데 7시 30분 넘으면 자리 자체가 여유롭지 않습니다!!
일찍 드시는게 유리하다고 하던데,
리뷰를 보니 2부 타임은 더더욱 빡세다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날에도
8시 40분쯤 식당에서 나왔을 때 밖에 줄이 서있었어요~
 
얼마전까지 3부였었다는 리뷰도 본 것 같은데,
조식을 여유롭게 먹지 못하는건
진짜 너무너무 아닌듯 합니다....
 
 
 

반응형

 
 
 
입구부터 이렇게 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일리 커피머신이 굉장히 눈에 띄네요~
 
생맥주 무제한은 사실 조식에는 크게 메리트가 없어서...
 
여행지였으면 마셨을 것 같은데,
호캉스온거라 넣어뒀습니다ㅋㅋㅋ
 
제가 갔을 때는 아무도 먹지 않았어요ㅋㅋㅋ
 
 
 

 
 
 
 
입구쪽에 이렇게 과일종류와
올리브 등 절임류가 있었어요~
 
올리는 종류가 다양했고,
모두 맛있었어요~
엔초비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네요!!
다양한 토핑으로 샐러드 해먹기 좋았습니다.
 
 
 

 
 
 
 
가볍게 샐러드 류, 그리고 달걀요리류가
한쪽 코너에 있었고요~
 
 
 

 
 
 
 
또 한쪽에는 이렇게 한식코너가 있었는데,
젓갈, 장아찌류가 꽤 많았어요!!
 
전복죽은 밍밍했습니다!
 
 
 

 
 
 
 
딤섬이 그나마 가장 나았어요.
원래 다른 호텔 뷔페가면 거의 먹지 않는 메뉴인데,
여기는 그나마 나아서
종류별로 먹었네요.
 
 
 

 
 
 
 
치즈류, 베이컨류도 있었어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에 유용하지만,
전 뼛속까지 한국사람인지라
밥과 빵 중에 고르라면 아침은 밥ㅋㅋㅋㅋ
 
 
 

 
 
 
 
조식이라 후식 베이커리류는
대부분 크림있는 케익보다는
이런 컵케익이나 파운드케익, 또 타르트 종류가 많았는데요~
 
맛은 특색있는 건 별로 모르겠고,
그냥 쏘쏘였어요~
 
 
 

728x90

 
 
 
일식쪽을 사진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계속 많아서 못찍었는데요~
 
오른쪽 윗부분에 담아온 두가지 회덮밥이 눈에 띄어서
담아왔는데, 살짝 비렸네요ㅠㅠㅠ
너무 기대했었나봐요....
 
차완무시는 맛있었습니다!!!
 
도미조림도 단짠단짝 괜찮아서
아이들 밥반찬으로 주기 좋을 것 같아요~
 
 
 

 
 
 
 
한번 떠오고 나서
뭘 더 먹어야할지 손이 별로 안가더라고요ㅠㅠㅠ
 
다들 쌀국수도 많이 먹던데, 
쌀국수도 나쁘진 않았어요~
 
바로 커피와 과일 몇 조각 먹고 나왔네요~
 
커피는 객실과 똑같이 일리커피이고,
아이스커피가 드시고 싶으면
얼음요청하시면 됩니다!
(옆 테이블 살짝 들어보니
디카페인도 요청하면 가능했던 것 같아요.
다만 확실치 않으니 한번더 확인해보시길^^)
 
 
 
 

 
 
 
총평을 하자면,
이 돈 내고 절대 안먹을 것 같습니다ㅠㅠㅠ
 
여기 인스파이어 안의 먹을 곳들은
다 똑같은 인상을 받았는데,
가격은 특급호텔만큼 받지만,
맛과 서비스는 정말 한참 뒤쳐집니다.
 
불과 몇 주 전에도 그랜드 키친에 다녀왔지만,
진짜 비교하는 것 자체가 인터컨티넨탈 호텔에게 미안할 정도네요.
 
다들 편히 쉬고 여유롭자고 오는 호캉스인데,
특히나 줄서고, 시간적 여유가 없이 먹어야 하는 조식이라면
굳이 저는 이 곳에 올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문제가 많은 것 같은데,
호텔 측에서는 오히려 정식 오픈 전이라 다행으로 생각하고,
조금 더 서비스 개선을 해서
나아진 서비스로 오픈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