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스파이어 웰니스 클럽

미니랑 2024. 3. 15. 10:00
728x90
반응형

 
 
 
인스파이어에서 1박을 하면
웰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웰니스 클럽은 포레스트 타워나 선타워에서
조금 더 가깝게 이용이 가능하고요~
저희처럼 오션타워에 묵으실경우
로툰다에서 다시 상점쪽으로 이동하셔야
웰니스 클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천 중구 공항문화로 127
032 - 580 - 9000
 

 

 



 
 

 
인스파이어 길거리 상점들을 지나다보면
굉장히 고급스런 바느낌의 실내장식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웰니스클럽을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 안에 위치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할 수 있어요~

 

 

 


웰니스 클럽의 이용시간입니다~
저는 조식 먹고 살짝 방문했어요~






이렇게 스파도 있더라고요!!!







웰니스 클럽으로 들어가시면
헬스장과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
혹시 안가지고 온 물품이 있다면
이렇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격은ㅋㅋㅋㅋ 이렇습니다ㅋㅋㅋ

웰니스클럽을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꼭 챙겨가시길ㅋㅋㅋㅋ







이렇게 바로 스플래시 베이도 연결돼 있어요~






드디어 헬스장 도착!!!







제 최애 운동기구인
천국의 계단(스텝밀)이 있더라고요~







항상 집 앞 헬스장에 있는 것만 이용해봤는데
여긴 기구 자체가 좋은게 딱 느껴졌어요!!!

이렇게 배경을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스텝밀로 운동을 하면
너무 지루해서 오래하기가 힘든데
(사실 너무 힘들어서ㅋㅋ)
여기는 이렇게 해변을 걷는 듣한 느낌으로도
화면을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30분도 거뜬할 것 같아요~!!!
(전 매일 20분도 겨우 합니다ㅠㅠ)








넓지는 않았지만
운동기구들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어요~
로잉머신도 있고~









헬스장 바로 옆에는
이렇게 실내 수영장도 있습니다^^

스플래시 베이가 숙박 1일당 한 번 입장이 가능해서
다들 1박하면 첫 날은 스플래시 베이,
체크아웃 전에 빠르게 실내수영장을 이용하던데
저희는 귀찮아서 그냥 스윽 둘러만 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수영장이 좀 썰렁한 느낌~!!
체온유지를 위해 따뜻하게 챙겨입으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으셔도
호텔 헬스장은 그래도 숙박한 김에 한번씩 가보면
좋은 것 같아요^^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