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청도 대형 카페 :: 버던트 (레일바이크, 와인터널 근처)

미니랑 2022. 5. 7. 17:00
728x90
반응형



오전에 레일바이크를 타고,
와인터널에 갔다가
근처 먹을 곳을 찾아보니
다들 은근히 멀더라고요~

다행히 젤 리뷰가 많은 곳이
근처라고 네비에 나오길래 급 방문!!



버던트
경북 청도군 이서면 연지로330
매일 10:00 ~ 22:00





서울 근교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대형 창고형 까페였습니다^^




입구에도 자리가 많았어요~




카페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이
또 포토존이더라고요~




푸릇푸릇한 대형식물들이 가득했어요~





베이커리도 함께 있는만큼
빵종류도 다양했는데,
사람이 많아서인지
금방금방 트레이가 비더라고요~






이렇게 병음료도 있고요~





메뉴는 여기^^
아보카도 커피와 샌드위치가
시그니처 메뉴더라고요~

아보카도 덕후인 저에겐 최고^^




저희가 앉은 자리는 이렇게 쇼파자리였는데,
창문뷰도 너무 좋았어요~
굉장히 넓은 창고형 공간이라
사진찍어서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었네요~




이렇게 살짝 내려간
벙커형 공간도 있더라고요~




이게 바로 아보카도 커피와
아보카도 샌드위치입니다^^




샌드위치 단면만 봐도
굉장히 알찬게 보이죠~?
12000원이어서 인지 속이 꽉차있네요~


아보카도 커피 진짜 맛있었어요~
꼭 시켜서 드셔보시길^^
아보카도 쉐이크에 아메리카노 샷을 부어준건데
아보카도 쉐이크가 진짜 찐해요~




이렇게 포장해갈 빵도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대파빵과 녹차인절미, 카스테라도 샀어요~




별거 담은게 없었는데
계산했더니 오만원이 넘었네요ㅋㅋ
분명 커피 한 잔 하러 들어온건데ㅋㅋ
내돈내산입니다^^




한 번 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아보카도 메뉴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