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맥도날드 신상 ::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

미니랑 2022. 5. 4. 10:20
728x90
반응형

 

이번에 허쉬 프레첼 맥플러리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먹으러 갔어요~

 

완전 달달구리의 끝판왕의 비주얼이었던 만큼

큰 기대를 안고 먹으러 갔습니다!

 

진한 초콜릿과 함께!!

달콤 바삭하게!!

 

맥도날드와 허쉬의 콜라보레이션 맥플러리 라고 합니다^^

 

가격은 2900원이었고요.

192g의 중량에 무려 400kcal나 됩니다ㅋㅋㅋ

먹고 엄청나게 운동해야겠어요~

 

 

 

 

https://youtube.com/shorts/hCigg0SgFjg?feature=share 

 

 

정말 달달해보이죠?

 

사실 기대했던것보다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굉장히 진한 단맛을 기대했지만,

하겐다즈보다 덜 진한 초코맛이었고,

프레첼은 4개정도 들어있었는데,

프레첼 드실거라면, 따로 사드시는게^^

 

 

암튼 한 번쯤 먹어보는 걸로 저는 만족이고,

다시 사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

맥플러리는 오레오맥플러리가 최고!!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