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여의도 KBS주변 베트남음식점 :: 하롱베이의 하루

미니랑 2022. 5. 3. 10:30
728x90
반응형

 

 

회사 앞이라 10년 째 종종 가고있는 곳이예요~
사실 예전에는 자주 갔었던 곳인데,

코로나 이후에는 정말 손에 꼽을만큼 갔네요.

 

 


하롱베이의 하루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02 - 2090 - 7128

매일 11:00 ~ 22:00

 

 

 


 

 

정말 10년 전쯤 이 곳에 처음 갔을 땐

쌀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갔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10년 동안 제 입맛이 변했는지,

아님 이 곳의 맛이 변했는지ㅋㅋㅋ

 

지금가면 그 때의 그 맛있는 맛이 아니라

조금더 가는 주기가 길어진 것 같아요~

 

후배와 함께 간 만큼

짜조도 시켰어요~

 

 

 

 

 

 

그리고 몇 번의 주문 끝에 드디어 분짜(13000원)를 주문!!

신메뉴로 나온지는 좀 됐는데,

매번 갈 때마다 안된다고 하셔서 못먹었네요~

드디어 주문에 성공했는데!!!

 

너무나도 실망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이게 분짜라는 메뉴가 맞나 싶을 정도!!

 

그리고 제가 짜조 주문할 때

이 분짜에도 짜조가 올라간다는 이야기는 왜 안해주시는지.....

 

암튼 짜조 파티갔는 저녁을 먹었는데,

이 분짜는 너무나도 별로 였습니다.

 

이마트에서 산 분짜 밀키트보다도 별로네요...

 

 

 

 

 

 

사실 코로나 때문에 안온 것도 있었지만

음식맛이 많이 바뀐듯 해

자주 안왔었는데요.

 

그래도 옛날부터 많이 왔었던 추억이 있는 곳이라

종종 방문했는데,

이번에 너무나도 대실망이라, 

당분간은 안갈듯하네요.

 

생각해보니 코로나 기간에도

똠얌꿍 등이 먹고 싶어 종종 포장으로 먹었는데,

이번에 너무나도 실망이 커서

정말 안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