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대구 메리어트 호텔 중식당 :: 이스트게이트

미니랑 2022. 5. 8. 19:25
728x90
반응형


올해 어버이날은 급 대구로 여행을 떠나게 돼,
대구의 맛집들을 알아보기 시작했죠~

사실 잘 모르는 동네에서
어른들을 모시고 간다면
호텔식당을 고려해보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기본은 하니까요~

저희도 대구에서는 인터불고가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이미 예약이 다차서
메리어트 호텔 중식당으로 예약을 하게 됐어요~

이번에는 막내이모까지 함께하게 됐습니다^^


대구 메리어트 이스트게이트
대구 동구 동부로26길 6
0507 - 1480 - 7889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이스트게이트에서는
중국 4대 요리 중 가장 다양한 식재료와 소스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광동요리와 한국식 중화요리를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무조건 시켜야겠어요~
연태하이볼!!!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가 나쁘지 않았어요~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북경오리인데,
미리 주문해야해서
저희는 예약할 때 미리 주문해뒀답니다~




입구에서부터 이렇게 북경오리는 볼 수가 있어요~



자리엔 이렇게 셋팅돼 있었어요~



바로 기본 반찬도 셋팅해주셨답니다~



연태 모히토(17000원)입니다^^



왼쪽이 연태하이볼(17000원)이고,
오른쪽이 연태모히토예요~

연태고량주의 정말 향기가 가득 담겨있고,
또 그 달달한 맛이 확 느껴져서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이징덕(1마리 14만원)이 나왔습니다~
앞서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미리 주문해야됩니다^^



빛깔이 엄청나요~
지금보니 또 먹고 싶네요~



처음에는 이렇게 한사람씩 모두 말아서 주세요~



첫 디쉬 역시 이렇게 예쁘게 셋팅해줍니다^^



밀전병은 먹기 좋게 한장씩~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북경오리가 막 되게 맛있다 느껴진 적은
한번도 없었던 것 같은데
여기는 북경오리 찐 맛집 인정!!!!




에그누들볶음면(28000원)은
먹던 그 맛 맞아요ㅋㅋ
맛은 그냥 평범~




중식당에 오면 가지요리는 꼭 시켜야죠~
이스트게이트 홈메이드 두부 가지 조림(45000원)입니다~
이건 괜찮았어요^^
양도 적당~




칠리 흑식초 덤플링(18000원)입니다^^
되게 기대하고 주문했는데,
잉?하는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



X.O 소스 유정란 새우 볶음밥(29000원) 역시
우리가 아는 그 맛이예요~
그럭저럭~




북경오리는 25000원을 추가하면
볶음밥이랑 볶음, 오리탕으로 해준다하셨는데,
저희는 그냥 고기로 먹고 싶어서
고기로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마지막에 짬뽕(29000원)을 추가했어요~
개인적으로 호텔 짬뽕치고 너무 평범한 맛ㅠㅠㅠ




사진 올리다보니 해산물 산라탕면(25000원)사진이
빠진 것 같네요~
솔직히 해산물 산라탕면은
오늘 시킨 메뉴 중 제일 별로였어요~ㅜ
맛있게 신맛이어야하는데
무슨 벌칙 음식인줄!!!

직원 분들은 친절하신 편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북경오리 먹고 2차가는걸로ㅋㅋㅋ
북경오리는 정말 먹을만해요!!!
다른 곳들보다 나았어요~!!!추천추천~

원래 우럭요리도 시키려고 했는데
30분 이상 걸린다고 하셔서 포기ㅠ

언니돈언니산이었던만큼
솔직히 적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