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비치 레스토랑 :: sea shack 씨쉑

미니랑 2023. 9. 18. 09:00
728x90
반응형

 

인터컨티넨탈 푸꾸옥에 묵으신다면

역시나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인 비치 레스토랑

씨쉑입니다^^

 

바닷가 근처에 있어서 선셋보러 많이 가시더라고요~

 

참 선셋 포인트들이 많아요^^

 

 

 

씨 쉑 |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

 

Sea Shack | 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

산들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해변에 앉아 한가하게 시 간을 보내기 좋은 레스토랑이다. 베트남 요리 또는 세계각 국의 요리를 주문할 수 있고, 요리사가 제공하는 바비큐도 맛볼 수 있다.

phuquoc.intercontinental.com

반응형

 

 

 

지금 사이트에서 보니, 런치메뉴와 디너메뉴가 따로 있네요~

블로그 후기를 보고 갔는데,

약간의 호불호가 있는 곳이더라고요~

 

어떤 분은 되게 맛있다고 하고,

어떤 분은 너무 별로라고 하시고ㅠㅠㅠ

 

저희는 리조트에서만 머물다보니 한 곳씩 다 가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점심과 저녁사이 그 어디즈음에 갔어요ㅋㅋㅋ

사실 저녁에 라바가 예약돼 있어서

조금은 애매했지만,

옴브라에서만 먹을 수 없어서ㅋㅋㅋㅋㅋ

 

뭐라도 요기할께 있을까 싶어서

애매한 시간대에 가게 됐네요~

 

역시나 맥주 맛집!!!!

생맥주들이 다 맛있었어요^^

 

 

 

 

 

 

 

아시안 음식들이 많이 보였어요~

뭔가 태국식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전날 룸서비스로 망고샐러드를 먹었는데,

꽤 괜찮았어서 역시나 주문~

약간 쏨땀같은 샐러드예요~

 

아래에 튀김같은 폭신폭신(?)한게 깔려있는데,

은근 중독적ㅋㅋㅋㅋㅋ

 

 

 

 

 

 

호불호가 있었던 메뉴 팟타이인데~

이 메뉴가 어떤 분은 진짜 맛있었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은 진짜 별로라고 해서

저희도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진짜 별로였어요ㅋㅋㅋㅋㅋㅋ

 

 

 

728x90

 

 

 

마지막 이 두 메뉴가 진짜 맛있었어요~

닭꼬치와 똠얌꿍입니다!!!

 

사실 닭꼬치 맛없기 쉽지 않죠~

그런데 불맛에 살짝 카레향까지 입혀서인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아래에 따뜻함을 유지하려고 약간의 숯불도 함께 넣어왔는데,

불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라바 예약만 아니었으면 추가주문각인데ㅋㅋㅋㅋㅋ

 

똠얌꿍 역시 진하고 맛있었네요~

(사실 똠얌꿍은 리젠트 조식이 대박이었어요!!!!!)

 

 

 

 

 

 

 

생각보다 메뉴가 무난해서

며칠 더 있었다면 한번쯤 더 방문했을 곳입니다^^

 

저녁에 선셋보기위한 사람들이 많았고,

낮에는 매우 여유롭게 밥먹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