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강남구청역 맛집, 줄서는 식당 :: 옥면가

미니랑 2023. 9. 27. 11:35
728x90
반응형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다가 
줄서는 식당이란 프로그램을 보게 됐어요~
거기서 나온 집인데,
집에서 멀지 않지만, 일부러 가기가 쉽지 않더라고요ㅋㅋㅋ
 
그러다가 동생이 그 근처에 볼 일이 있다고 해서
바로 함께 고고^^
 
 
 


옥면가 논현지점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4 1층
11:00 ~ 21:00
(토요일은 15시까지 영업,
일요일 휴무)
0507 - 1336 - 5773
 

 


반응형

 
 

 

먼저 우사골옥면(12500원)이 시그니처인 만큼

동생이 주문을 했어요~

구수한 국물이 감칠맛이 좋았고요~

닭다리는 진짜 컸어요ㅋㅋㅋㅋ

 

갔던 날이 딱 비가 내렸는데,

비내리는 날 잘어울리는 메뉴였습니다~


 
 

 
 

 

저는 또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들기름 비빔 옥면(12500원)을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탄탄면같기도 하고, 로제파스타 같기도 하고,

땅콩크림이 풀어진 중국식 냉면같기도 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그것도 잠시, 고소한 들기름 향이 확나면서

한국의 맛이 떠오르며 침이 고이더라고요~

 

잘 비벼서 한 입 넣었더니, 고소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웠어요~

 

저는 들기름 비빔면으로 가장 유명한

그 고기리 막국수도 가봤었는데,

살짝은 다른 느낌이예요~

 

메밀면과 옥수수면, 이렇게 면 차체도 다르고,

소스도 둘다 들기름을 베이스로 하지만,

각각의 집에서 모두 특색이 있습니다!!

둘 다 드셔보시길^^

 

 

 

 

 

 

그리고 이 닭다리가 셋트로 나오는데,

살이 그냥 후두둑 떨어질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크기도 엄청나게 컸어요~

동생이랑 칠면조 아니냐고ㅋㅋㅋㅋㅋ

 

 

 

 

 

 

동생이 속이 안좋아서 많이 못먹은게 아쉽다고~

다음 번에 다시 가기로 했네요^^

 

그 때는 또 유명한 기름 떡볶이 등

조금 더 다양하게 먹어보고 포스팅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