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더아워 리뷰 :: 메뉴, 할인팁

미니랑 2022. 6. 8. 16:5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
원더아워를 이용해볼까 해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02 - 3430 - 8603
09:00 ~ 22:00
(원더아워는 18:00 ~ 21:30)




이렇게 호텔 입구에 로비라운지&바가 있습니다^^
사진은 왜이렇게 흔들렸나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이 자꾸 아래쪽을 향하고 있네요~




원더아워는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
주류와 약간의 안주가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데요^^

1인 65000원인데, 네이버를 통해 예약을 할 경우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호텔음식을 58500원에 즐길 수가 있는거죠~

특히 주류로는 와인과 생맥주, 칵테일 등 다양해서
가성비 갑!!!!

예약된 자리로 안내를 받아서 갔더니,
이렇게 셋팅돼 있었어요~

이 잔을 들고 가서 와인을 취향대로 담아오면 되는데,
맥주는 따로 잔을 주셨어요^^





레드와인은 이렇게 8가지가 있었습니다^^
지배인님, 또 셰프님들이 다니시면서 설명도 해주시더라고요~
취향을 말씀드리면,
맞는 와인으로 추천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네요^^





생맥주는 이렇게 준비된 잔에 따로 주셨어요~
생맥주 종류는 4가지가 있었고,
생맥주 맛집답게 맛있었습니다!!




칵테일도 직접 만들어주시는데요~
종류를 고르시면 되는데,
앱솔루트 주스는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어요ㅋㅋㅋㅋㅋ




앱솔루트 주스&소다와 스파클링 와인을
한꺼번에 가져왔어요~

안주 가져오기 전에 술부터ㅋㅋㅋㅋㅋ


반응형



6월부터 원더아워의 주제는 '멜트 인 치즈'라
각국의 치즈를 주제로 음식을 만들었더라고요~
올해 11월 30일까지 진행하고요~
(일요일은 진행하지 않아요^^)
에멘탈, 라끌레 치즈부터 치즈 퐁듀 등
흔히 접하기 힘든 치즈를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와인과 딱 어울리는 안주인 만큼
이 기간에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다양한 치즈를 먹을 수 있다니
눈도 너무 즐거워졌네요~





이번에 보이는 이 치즈는 라끌레 치즈인데요~
무려 17만원짜리라고 합니다!!
이렇게 직접 녹여서 구운 채소 위에 올려 주셨는데요~
이 라끌레 치즈는
퐁듀와 더불어 스위스를 대표하는 치즈로
불에 직접 쬐어 녹인 후 긁어내 얹어먹기 때문에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시저 샐러드도 직접 바로바로 만들어주셔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치즈요리에 퐁듀가 빠질 순 없겠죠^^






역시나 호텔음식답게
대부분 맛있는 편이었는데
특히 이 고르곤졸라 크림 리가토니 파스타가
맛있었어요^^
크림이 완전 찐~했습니다~






디저트는 과일과 케익이 있었는데,
케익은 이 두가지 모두 맛있었어요~

특히 오른쪽 황치즈가 뽀또맛이 나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양한 치즈를 무한으로 즐기고
또 주류도 함께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행복한 식사였네요^^

저는 친구가 단기로 외국에 살러나가서
마지막 모임 겸 여기서 만났는데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치즈덕후분들은 치즈프로모션 끝나기 전에
꼭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