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두물머리 연핫도그 ft. 연잎

미니랑 2022. 6. 18. 10:30
728x90
반응형

 

 

급 양평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양평을 너무나도 잘 아시는 분에게 이끌려 갔더니

정말 단기속성 양평을 느끼고 왔네요^^

 

그 중에서도 너무나도 오래전부터 단골이었다는

연핫도그를 맛보여주겠다고,

두물머리에 갔네요~

 

진짜 두물머리는 아주아주 옛날에 가봤었는데,

너무나도 오랜만에 가게 됐네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경기 양평군 양서면 두물머리길 103-8

0507 - 1374 - 6370

 

 


 

주차는 경강로 고가 아래 공용주차장이 있더라고요~

아직 요금은 받지 않으니, 이 곳에 주차하고 걸어가시면 될 듯^^

 

암튼 쭉 두물머리나루터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연잎밭?을 지나자마자

이렇게 귀여운? 차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여기가 그 유명한 두물머리 연핫도그집입니다^^

 

여기가 원조래요~

 

 

 

 

앞에는 이렇게 살짝 앉을만한 자리가 보이네요~

 

 

 

 

올해 초부터 가격이 500원 올랐다고 합니다~

 

핫도그가격은 3500원이고요~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는데,

안에 들어있는 소시지의 맛이 순한맛과 매운맛이더라고요~

 

제가 정말 유명한 맵찔이인데,

이 매운맛 핫도그는 안매웠어요^^

 

 

 

 

 

맥주는 산미구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에 안내돼 있듯이

반죽에 연잎을 갈아넣었기 때문에

반죽 색깔이 푸른색이예요~

이걸 기름에 튀기면 확실히 색깔이 좀 더 짙어지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