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아카라 :: 나만 알고 싶은 논현동 맛집

미니랑 2021. 12. 28. 11:00
728x90
반응형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저만 알고싶은 동네 단골집 소개합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고,
제가 주변 지인들 데려갔었을 때도
다들 너무나도 좋아했던 곳인데요~

사람이 안그래도 많은데,
더 많아지면 곤란하지만, 너무나도 맛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한 번 가보셨음 좋겠어요^^


아카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3길 14 1층


정말 이 글을 쓰면서도 사람들이 더 많아지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함께 하면서
그래도 아카라가 오래갔으면 하는 마음에^^

여기 메뉴는 대부분 다 먹어봤네요~
워낙 오랫동안 갔던 곳이고
일주일에 두 번도 갔던 곳이다보니
다양하게 먹었어요~

사실 다 맛있어서 어떤걸 시키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지만,
그 중에서 추천드리자면~

한정메뉴들 중에,
제철 사시미 꼭 드셔요~
너무 맛납니다^^

특히 우니는 정말 싱싱해요~
가끔 우니 한 판 메뉴도 있는데,
아카라 우니는 거의 실패가 없었어요~



그리고 와규 꼬리구이는 정말 두 번 드세요~
저는 사실 이런 고기류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건 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

너무너무 맛납니다!!!!!!완전 추천^^




요거는 도미솥밥이예요~
예전에는 연어솥밥도 있었는데
요즘엔 메뉴에 없더라고요~

퇴근하고 바로 아카라로 직행하셨다면
배 많이 고프시잖아요^^
요거 솥밥 꼭 드셔보세요~
다만 나오는데 20~30분정도 소요되니
가자마자 시키세요ㅋㅋㅋㅋ






저는 또 고등어요리 좋아하는데요~
비린맛 거의 없이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






너무 자꾸 칭찬만해서 무슨 광고같은 느낌이 드는데
ㅋㅋㅋㅋㅋ
정말 제가 거의 친구들과 더치페이하는
(우리돈우리산) 동네맛집이예요~
한 번 가면 단골이 안될 수가 없는 곳이니
한 번 꼭 가보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