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아이스크림맛집 :: 베질루르 잠실 월드몰

미니랑 2024. 4. 3. 09:37
728x90
반응형

 

 

 

차도 맛있지만,

사실 아이스크림 맛집인 곳을

소개합니다!

 

친구랑 항상 넓고 쾌적한데,

사람이 없어 조용한 곳이라

점심먹고 후식먹으러 간 곳인데,

요즘에는 이 곳의 진가를 알아서

주말같을 때는

그 넓은 곳이 자리가 없더라고요~

 

 


베질루르 선셋에비뉴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10:30 ~ 22:00

02 - 546 - 0611

 

 

 


반응형

 

 

 

전 이 베질루르에 대한 추억이 있는데,

예전에 학동근처에 있을 때

궁금해서 가봤던 곳이었어요~

(대략 10년 전 이야기입니다...ㅋㅋㅋ)

 

이 베질루르는 세계의 대표 홍차 산지로 꼽히는

스리랑카의 유명한 실론티 브랜드예요~

 

엔틱한 틴케이스로도 유명하고,

내부 인테리어 역시 엄청 엔틱한 분위기로 유명했어요~

 

지금 가봐도 여전히 맛있는 곳이예요~

 

차 전문점이다보니 당연히 차 종류가 맛있고요~

한번쯤은 실론티 드셔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제가 주문한 건 밀크티 아포가토(5800원)인데요~

 

여기가 또 밀크티도 유명하고,

아이스크림도 그렇게 맛나요~

그래서 그 두가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게

이 밀크티 아포가토이다보니

저는 종종 먹는 편입니다^^

 

정말 진한 맛이예요~

 

 

 

728x90

 

 

 

주말에 가면 일단 주문하는 줄부터가 장난 아닙니다!!!

 

혹시 아이스크림만 드신다면

메인 주문대 말고, 맞은편에 스낵 종류 파는 곳이 있어요~

여기서 아이스크림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래 기다리지 마시고

맞은편쪽에서 빠르게 주문해서 드세요^^

 

요즘에는 메뉴가 더 다양해진 것 같아요~

꼭 한 번쯤은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