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갓잇 송리단길 확장이전!!!

미니랑 2023. 7. 2. 09:25
728x90
반응형

 
친구랑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
또 방문하기로 결정!!!!
 
그런데 지도를 검색하다가 위치가 달라졌더라고요~
원래는 조금 더 송파나루역과 가까웠었는데,
지금은 석촌호수쪽, 그러니까 송리단길 초입쪽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예전 포스팅은^^
웨이팅이 아깝지 않았던 타코 맛집 :: 갓잇 (tistory.com)

웨이팅이 아깝지 않았던 타코 맛집 :: 갓잇

오랜만에 멕시코 음식이 먹고싶다는 친구 얘기에 덩달아 저도 먹고 싶더라고요~ 잠실쪽에서 찾다보니 발견한 곳인데, 친구는 몇 년 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워낙 웨이팅이 긴 곳이라 번번히 실패

minilang.tistory.com

 
 
 


갓잇 송리단길점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20 1,2층
11:00 ~ 21:30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0507 - 1403 - 9451
 

 


 
 
그러고보니 오픈 시간도 당겨졌네요~
11시 30분 오픈이었는데,
11시 오픈!!!!!
너무 좋네요~
 
이렇게 아예 한 건물을 쓰게 됐네요~
 
인테리어도 신경쓴 느낌이 나죠~~
뭔가 멕시코의 느낌?ㅋㅋㅋㅋㅋㅋ
(멕시코에 가본적은 없네요ㅋㅋㅋㅋㅋㅋ)

 
 
 

 
 
갓잇은 
신이 먹을만큼 맛있고, 건강한 음식이라는 브랜드 이념으로 탄생한
멕시칸 음식점입니다!!
 
 
이렇게 확장이전을 하면서 자리도 많아졌어요~
저희는 웨이팅이 없어졌다고 좋아했지만,
먹는 중에 밖을 내다봤더니
줄이 어마어마했네요~
 
 
 

 
 
아무래도 손으로 먹어야 하는 것도 있어서
이렇게 손을 씻게 세면대도 깔끔히 마련돼 있고,
전반적으로 넓어져서 너무 쾌적합니다!!!
 
 

 
 
오늘도 한잔씩~
 
 

 
 
 
저희는 B세트에 사이즈 업을 했던 것 같아요~
진짜 푸짐하죠~~
비주얼도 진짜 최고최고^^
 
 
 

 
 
 
너무 맛나보여요~
저희는 고수를 너무나도 좋아하는데,
고수그릇이 비니, 바로 오셔서 가득 채워주셨네요^^
(서비스도 만점!!!^^)
 
 
 

 
 
정말 멕시칸음식점 중에 저는 여기!!!!!
다른 곳들은 가격에 비해 맛이 덜한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가격도 합리적이고 정말 맛있어요~
 
지난번 포스팅 때도 썼지만,
웨이팅이 아깝지 않은 맛집 중 하나입니다!!!
(웨이팅 싫어하는 제가 이렇게 얘기하니
다들 그렇게 맛있냐고 하네요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