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바나프레소

미니랑 2022. 5. 11. 18:27
728x90
반응형


한 3년 전쯤엔가
저희 집근처에서 바나프레소를 처음 봤어요~

핑크핑크한 바니컨셉이 너무 맘에 들어
종종 갔었는데
음료가 너무 가성비가 좋은거예요~
저렴한데 맛있기까지 하고!!!

그래서 많은 음료를 언니와 함께 먹어보고ㅋㅋ

고심끝에 용기를 내
바나프레소에 메일을 보냈어요ㅋㅋ
여의도에 매장내고 싶다고ㅋㅋㅋ

답장이 왔는데,
현재는 강남쪽에 직영으로만 운영하고 있어서
아직 여의도쪽에 가맹점 계획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나중에라도 계획이 있으면 연락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이제야 회사앞에 바나프레소가 생겼네요~
흠ㅋㅋㅋ




바나프레소 여의도KBS점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8




입구에 핑크핑크 파라솔 자리도 두 개나 있는데
모두 사람이 있어서 못찍었네요~

안에는 살짝 대기의자같은 자리만 있었습니다~
확실히 테이크아웃을 기본으로^^

대부분의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있고,
주문번호는 핸드폰번호 뒷자리예요~
처음왔을때도 이게 신기했어요ㅋㅋ







오늘의 할인음료가 있어서
저처럼 뭘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기 좋을듯^^

제가 간 날은 달고나 라떼가 할인해서
2800원이었어요~

참 바나프레소는 우유랑 두유를 선택할 수 있어서
우유가 잘 안맞으시는 분들은
두유로 바꿔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굉장히 메뉴가 많아요~
아래 사이트가셔서 한번 쭉둘러보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naver.me/GHMPkhFM

바나프레소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대용량 커피, 테이크아웃,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바나치노, 커피배달, 1811-1111

www.banapress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