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횡성한우축제 MC

미니랑 2021. 12. 10. 09:00
728x90
반응형

작년 10월, 우리나라 큰 축제 중에 하나로 꼽히는

횡성한우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많은 행사들이 온라인으로 전환됐었는데요.

이 횡성한우축제 역시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되면서

소규모로 개막행사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개막식 겸 오픈키친이라고 해서

고기에 있어서는 정말 진심인 돈스파이크님을 모시고,

횡성한우를 직접 구워주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런 축제 진행은 정말 오랜만이라

아침부터 굉장히 설레는 마음으로 KTX열차를 탔던 것 같아요~

 

강원도의 날씨가 생각보다 춥더라고요~

제가 조금 얇은 원피스를 입었던 만큼

오돌오돌 떨면서 진행했지만,

축제에 참여해주신 횡성군 관계자분들께서

너무나도 열렬히 호응해주셔서

행사 중에는 추위도 잊었네요^^

 

 

행사 시작 전이라 얼굴이 많이 굳어있네요^^;;

인이어를 끼고 처음 진행한 행사에,

수신기 목걸이까지 걸고 있어서

굉장히 긴장한 모습이네요^^;;

 

 

잔뜩 긴장한 저에게

역시 프로방송인이신 돈스파이크님께서

이렇게 직접구운 스테이크도 나눔해주셨는데요~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괜히 고기에 진심인 분이라는 말이 나온게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 돈스파이크님의 음악도 참 좋아했는데,

재능이 많으신 분 같습니다^^

 

 

 

이렇게 지역축제는 정말 생동감있어서 좋은데요~

그 살아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한 일 중 하나인데,

코로나 때문에 많이 축소되고, 취소돼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내년에는 부디 상황이 좋아져서

많은 분들이 북적북적이는 즐거운 지역축제가

많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