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호치민공항 맛집

미니랑 2023. 6. 6. 08:45
728x90
반응형

 

 

 

아직 호치민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하나도 하지 않았지만,

이렇게 돌아오는 날에 대한 포스팅을 먼저 하게될 줄이야^^

 

제가 지난 4월 중순에 호치민에 다녀왔는데요~

친한 언니 집이 호치민에 있어서

같이 다녀왔어요~

 

다만 비행기 시간이 달라, 이렇게 따로 다녔는데,

마지막날 저는 9시 30분 비행기라

혼자 더 일찍 나왔네요~

 

호치민 공항 출국수속하는데는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특히 이른 아침 시간에는 직원들도 많이 없어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긴 만큼

정말 일찍 가서 계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아침 6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면세구역으로 들어가니 거의 8시였어요~

 

홀가분한 마음으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배가 고파서 밥을 먹고 비행기를 타기로 결심!!!

슬쩍 둘러보니 3층에 먹을만한 곳이 있더라고요~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아예없었고,

굉장히 넓은 음식점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쌀국수를 먹기 위해

저는 여기를 선택!!!!

 

 

 

반응형

 

 

 

이렇게 창 밖으로는

비행기 뜨고 내리는 걸 볼 수 있어요~

이제 돌아가야한다니 너무나도 아쉬운 마음이었지만,

한편으로는 얼른 집에 가서 쉬고 싶기도 했네요~

 

은근히 호치민이 멀더라고요~

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제 또 한 동안 못먹을테니

베트남커피를 한 잔 해야쥬~

쓰어다를 주문했어요~

양이 너무나도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네요^^

 

 

 

 

 

 

 

으앙~~~

다시보니 너무너무너무 먹고싶네요ㅠㅠㅠㅠ

 

사실 시내에서 먹었던 맛집들의 맛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첫 국물을 딱 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네요^^

 

이른 아침에 속을 달래주는 맛일까요^^

 

그리고 이렇게 숙주와 또 저 잎을 잔뜩 주는게 

역시나 좋았네요~

 

쌀국수 양은 꽤 많았고요~

곱배기를 시킬 수도 있더라고요~

 

 

 

 

728x90

 

 

 

공항이다보니 달러로 계산되더라고요~

꽤 비쌌던 것 같은데,

어차피 여기 아님 못먹으니까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