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에서 가장 가까운 파쓰리 :: 남서울CC 파3 위치, 가격, 웨이팅, 맛집

미니랑 2023. 5. 30. 10:40
728x90
반응형

 


요즘 한창 골프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매일 스크린 연습장에서 하는데,
확실히 필드에 나가봐야 그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막상 나가면 진짜 더 못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못하는데ㅠㅠㅠ) 
 
얼마전에 필드 나갔다가 호되게 많이 배우고 와서ㅋㅋㅋ
요즘 더더욱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데요~
 
가볍게 갈 수 있는 파3를 주로 가고 있어요~
집에서 가장 가까운 파3를 섭렵하는 중인데,
그 중 한 곳이 바로 이 남서울CC의 파3입니다^^
 
 
 
 


남서울CC 파3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백현로 161
05:30 ~ 21:00
031 - 8016 - 6030~3
 

 


반응형

 
 
 
벌써 한달 사이 두 번이나 갔다온 곳입니다^^
 
사실 요금은 다른 파3보다 만원정도 비싸지만,
그린 관리가 잘 된 곳인 것 같아요~
 
주중 1인 파3 요금은 32000원이고,
주말에는 380000원입니다!!
 
지난 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랬는데,
주중 오전에 갔더니 대기가 꽤 길어요~
 
보통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해서
인도어에서 연습을 하게 되더라고요~
 
지난번에는 패키지가 있는지 모르고 따로 요금을 냈었는데,
인도어 타석 30분 + 파3 = 43000원입니다^^(주말은 54000원)
(그냥 타석만 30분 예약하면 13000원이예요~)
그러니까 2000원이 할인되는거죠^^
 
이렇게 30분 인도어에서 연습합니다^^

 
 

 
 
 
파3는 3층에서 연결돼 있어요~
카페를 지나서 나가는 곳이 있습니다^^
 
 
 

 
 
 
15분 전에 나가서 대기하고 있으면 됩니다~
그런데 처음 갔을 때는 그렇지 않았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너무너무 밀려서 힘겨웠어요ㅠㅠㅠㅠ
앞팀이 가야 이동을 하는데,
그 앞팀에 뒷팀까지 몇 팀이 밀려있어서
기다리는 장소도 마땅치 않고,
공맞을까봐 너무 불안하고 힘들었네요ㅠㅠ
 
마지막에 시간보니까 대부분 파3는 한시간 정도 걸리는데,
한시간 40분이나 걸렸더라고요ㅠㅠㅠ
기다리는 시간이 반 이상이었던 것 같아요ㅠㅠㅠ
(나중에 듣고 보니 앞에 레슨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ㅠㅠㅠ
아니 이렇게 사람이 밀려있는데 레슨이 왠말인가요ㅠㅠㅠㅠ)
 
 
 

 
 
 
급 해저드가 나와서 처음 왔을 때는 당황했네요^^;;

 
해저드 공포증(?)이 있어서ㅋㅋㅋㅋ
그걸 극복해야하는데,
자꾸 해저드 앞에서는 작아지네요~
 
그래도 난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728x90

 
 
 
참 탁트여서 좋네요^^
 
 
 

 
 
 
앞서도 살짝 얘기했지만,
레슨 때문에 엄청나게 밀려서 3~4팀이 맞물려서 계속 기다렸어요ㅠㅠ
 
여기가 다른 곳보다 좋은 점이
CCTV가 없어서 편하게 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
오히려 CCTV가 없으니 너무 딜레이가 심해지는게 문제였네요ㅠㅠ
(다른 곳들은 CCTV로 보고 있다가
딜레이된다 싶으면 방송으로 이동하라고 이야기하더라고요~)
 
사실 사진찍을 시간도 없이 이동하기 빠듯한데,
이번에는 너무 밀려서 이렇게 필드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정작 칠 때는 찍을 시간이 없네요ㅠㅠ골린이라 치기 바빠요ㅋㅋㅋㅋ)
 
열심히 치고 나면 배도 많이 고픈데요~
근처 맛집입니다^^

https://minilang.tistory.com/entry/

남서울CC 맛집, 서판교 맛집, 평양냉면 :: 능라도

참 이 동네에 10년 전에 종종 갔었는데, 오랜만에 또 자주 가게 되네요~ 10년 사이 참 많이 변했어요~ 그 때 능라도 역시 있었는데, (그 때는 이름이 능라 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바뀐건가요~) 겨

minila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