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평양냉면 맛집 :: 평가옥

미니랑 2024. 6. 12. 09:40
728x90
반응형

 

 

 

호불호가 갈리는 평양냉면이지만

저는 이 심심한 맛이 좋아

종종 먹는데요~

 

워낙 요즘 평양냉면집이 많아져서

평가옥은 오랜만에 오게 됐어요~

 

 


평가옥 삼성점

서울 강남구 삼성로95길 37 역산빌딩

11:00 ~ 21:30

02 - 568 - 1577

 

 

 


 

 

 

 

냉면 전에 편육이 먼저 나왔네요~

 

완전 소주 안주인데,

바로 일이 있어서 저녁시간대였지만,

그냥 맛있게 냠냠ㅋㅋㅋㅋㅋ

 

이게 작은 사이즈 입니다^^

 

 

 

반응형

 

 

 

역시나 슴슴한 이 평양냉면ㅋㅋㅋㅋ

이 맛에 먹죠~

 

평양냉면도 소주와 먹으면 참 맛있는데,

오늘 여러모로 아쉽네요?ㅋㅋㅋㅋ

 

항상 비빔이랑 고민되는데,

이 슴슴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오늘은 물냉면으로!!!

 

 

 

728x90

 

 

 

저는 참 이 찐만두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사실 여기 뿐만 아니라

냉면집의 만두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특히 평가옥은 속이 참 알차죠~

 

 

 

 

 

 

 

가끔씩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메뉴들이 있는데

이 평양냉면이 그런 것 같아요~

 

녹두지짐도 먹어줬어야 하는데

이미 너무 배가 불러서 편육도 다 못먹은 상태ㅠㅠㅠ

 

담번엔 소주와 함께 녹두지짐도 먹어야겠습니다!!!

(저녁이라 다른 테이블들은

만두전골에 다들 술한잔씩 하시던데ㅋㅋㅋㅋ

너무 부러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