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카에식탁 :: 연남동 이자카야

미니랑 2023. 3. 25. 13: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퇴근하고 친한 언니와
홍대쪽을 가보기로 했어요~
 
집에서 멀면 잘 안가게 되잖아요ㅠㅠ
핫한 곳이 많지만,
홍대쪽은 진짜 연례행사처럼 1년에 한 두번정도 오는 곳ㅠㅠ
 
그래도 얼마전에 티엔미미도 왔었고ㅋㅋㅋ
벌써 두 번째네요~
 
어디를 갈까 찾아보다가
원래 가기로 했던 곳이 만석이라
걷다가 들어간 곳이 
바로 여기였네요^^
 
 


카에식탁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46 1층
02 - 336 - 7769

 
 


 
 
 
밖에서 봤을 때 분위기가 좋아보였어요~
흡사 일본에 온 것 같은 그런 비주얼ㅋㅋㅋㅋㅋ
 
역시나 자리에 앉았더니
메뉴판이 완전 일본 스타일!!!!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우선 하이볼 한잔~
 
 

 
 
쿠시카츠셋트(28000원)입니다^^
튀김꼬치셋트예요~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하는게 다 보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일본느낌의 아기자기하지만,
살짝 냄새가ㅠㅠ 났어요..ㅠㅠㅠ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힘드실수도ㅠㅠ
아무래도 가게 안에 협소하다보니
환기도 잘 안되는 것 같고 그랬어요~ㅠ
바닥도 축축한 느낌이라 더 그 냄새가 심하게 났던 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분위기 좋은 일본느낌의 이자카야이니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내돈내산이라 솔직히 적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