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베네베네2010 :: 이탈리아 가정식 코스, 청담동 맛집, 청담데이트

미니랑 2023. 3. 27. 08:27
728x90
반응형


맛이 좋아서 벌써 두 번이나 간 곳인데요~

이 골목을 좋아하는게 맛집이 진짜 많아요^^

조용하고, 또 아기자기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코스로 깔끔하게 나오면서

맛도, 가격도 굿굿인 이 곳!!!

 

 


베네베네 2010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52

12:00 ~ 24:00

02 - 555 - 8968

 

 

 


 

 

이렇게 빨간 건물의 2층입니다^^

 

 

 

 

 

 

처음 갔을 때는 이렇게 룸으로 안내해 주셨어요~

 

 

 

 

 

 

그날그날의 메뉴가 조금씩 변동이 있어서

이렇게 메뉴설명이 따로 있어요~

 

 

 

 

 

 

제철맞은 석화가 등장!!!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딜과 샤인머스캣까지 완벽^^

상큼하고 달콤하고 입맛을 돋우는데는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시금치도 이렇게 요리가 되는 마법!!!

역시나 맛있었어요~

 

 

 

 

 

홍합스튜는 말모말모~

국물까지 싹싹 먹고 싶었네요^^

 

 

 

 

 

 

화이트 라구 파스타가 나왔는데,

역시나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리가토니 면^^

여기에 꾸덕꾸덕한 크림소스는

계속 먹고 싶은 맛~

 

 

 

 

저희는 처음 온거니 추가없이 가장 기본적인 메뉴를 주문했어요^^

역시나 꿀맛!!!

저는 닭요리는 좋아해서인지,

정말 담백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간이 너무 적절하게 잘돼서 좋았네요^^

(파스타는 조금 짰거든요^^;;)

 

 

 



후식은 판나코타^^

상큼한데,

후추가 들어가서 특이했어요ㅋㅋㅋ

 

 

 

 

지금부터의 사진은 두 번째 방문사진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방문했네요^^

 

지난 번과 샤인머스켓에 딜은 같은데,

생선회로 재료가 바뀌었네요~

메뉴판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오늘의 자리는 이렇게 창가쪽으로 주셨어요~

예쁜 꽃과 함께 분위기 좋죠^^

 

오늘은 와인도 주문했어요~

저는 화이트와인, 친구는 페어링 주문!!

 

 

 

 

 

오늘의 따뜻한 샐러드는 

양송이 버섯 볶음이네요~

 

 

 

 

오늘도 역시나 꾸덕꾸덕한 리가토니 고르곤졸라입니다^^

함께간 친구도 맛있다고~~^^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또하나의 파스타는 봉골레가 나왔어요~

 

 

 

 

친구는 양고기로 변경을 했는데,

양고기도 괜찮네요^^

 

 

 

 

 

저는 또 이 맛을 잊지 못해, 닭요리^^

역시나 맛있었어요^^

 

 

 

 

 

오늘의 디저트도 판나코타였습니다^^

 

 

 

 

내돈내산인 찐 맛집이고,

앞으로도 종종 갈 것 같네요^^

 

오픈시간이 조금 늦지만,

조용히 얘기하기도 좋아요^^

 

새로운 메뉴를 먹게되면, 또 올려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맛집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T 더현대  (0) 2023.04.04
유성본가 흥덕점  (0) 2023.04.02
카에식탁 :: 연남동 이자카야  (1) 2023.03.25
트패션5 (ft.추천, 쇼케이스 둘러보기)  (0) 2023.03.23
더 키친 일뽀르노 역삼  (1) 2023.03.18